221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포토] 나연, '상큼발랄 미소' 2019-08-13 19:40:24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나연, '화장품 모델입니다~' 2019-08-13 19:40:14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나연, '순백의 아름다운 자태' 2019-08-13 19:39:44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지효, '살짝 긴장한 모습' 2019-08-13 19:33:38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지효, '긴장되는 발걸음~' 2019-08-13 19:33:15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지효, '하트 보내요~' 2019-08-13 19:31:15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지효
  • [포토] 지효, '고급스러운 분위기' 2019-08-13 19:31:12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포토] 지효, '사랑하면 예뻐져요~' 2019-08-13 19:30:10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뷰티브랜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지효
  • [2등의 반란] 비디비치, '쁘띠 샤넬' 평가 이유가…명품 품질에 가격은 절반 2019-03-23 07:00:00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들은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포함한 '전초 라인'과 '마더앤베이비 라인'이다. 연작의 마더앤베이비 라인은 중국 밀레니엄 세대의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지며 연작의 주력 제품으로 급부상했다. 이 같은 상황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작을 통해 백화점과 면세점...

  • 신세계인터 '연작', 면세점 입점 첫 달 매출 10억원 2019-03-04 10:58:26

    전부터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중에서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포함한 '전초 라인'과 '마더앤베이비후드 라인'은 지난 한 달간 면세 매장에서 각각 5천600개, 4천500개 판매될 정도로 인기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특히 중국 밀레니얼 세대가 자라 부모가 되면서 고품질의 산전·...

    연작,매출,제품,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