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해결사로 변신한 벤처 코치…'강다니엘 미스트' 히트 2021-01-21 17:14:53
만든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며 “비웨이브 제품은 피부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는 바이오 기반 물질인 ACC(진화된 쿨링 복합물)를 활용해 만든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비웨이브의 주력 판매 제품은 ‘아이스프레이’다. 열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손이 얼굴에 닿는 것조차...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1월 9일 롯데홈쇼핑서 3차 방송 진행 2021-01-08 09:56:04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셀블룸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3차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피부전문제약사의 제대로 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보이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구바이오제약은 최근 보건복지부 주관 `2020년 혁신형...
동구바이오제약, 경쟁력 강화 위해 조직개편 2021-01-07 09:30:19
예상 중이다. 작년 말 홈쇼핑에 출시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도 올해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 지놈앤컴퍼니 뷰노 디앤디파마텍 등 투자 바이오벤처들의 상장으로 자본수익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 중이다. 이를 공동 연구개발(R&D) 제품개발 사업제휴 등으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2006년부터 전국 1000여 곳의 병의원 채널에서 피부 질환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듀는 전 제품에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국내 바이오 신약 1호 DW-EGF를 함유했다. DW-EGF는 인체 동일 구조 성분으로 안정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2020 제14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생활·화장품 부문 최종 선정, 세림바이오테크 여드름용 발효 화장품 2020-12-23 16:00:31
도움을 주는 자연주의 의약 화장품(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아토뮤`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한국특허정보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과 함께 국내 우수특허 기술을 장려하고 사업화에 성공한 제품 및 기업을 적극 발굴, 육성하고 신지식 강국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마켓인사이트]원바이오젠, 교보8호스팩과 합병...내년 2월 코스닥 상장 2020-12-11 09:41:05
있는 창상피복재 시장과 코스메슈티컬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경영실적은 115억원, 영업이익 31억원으로 영업이익률 27%를 기록했다. 최근 3개년 연 평균 매출 성장률은 20%다. 이 회사는 앞으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거쳐 창상피복재 주요 시장인 미국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마존, 이베이 등 해외...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2차 방송도 `완판` 기록 2020-12-08 14:16:11
피부 자생, 탄력, 미백 등을 목적으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다양한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력, 진정, 보습 등의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 감소 및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2차 방송도 ‘완판’ 기록 2020-12-08 11:37:52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다양한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력, 진정, 보습 등의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 감소 및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피부에 유효성분을 보다 안전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해외시장 공략 키워드는 T.E.C.H 2020-12-07 15:15:48
늘었다. 의약품 수준의 고기능성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 제품과 마스크를 착용해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타투형 색조화장품도 인기다. 올해 1~9월 기준 화장품 수출은 55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했다. 마지막 키워드는 건강이다. 팬데믹 이후 국내외 소비자는 고급 제품 선호, 건강 기능 중시 등의 ...
보노톡스, 첫 디바이스 신제품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 오는 11일 공개 2020-12-07 09:53:59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보노톡스가 오는 11일 일본 홈쇼핑 QVC를 통해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보노톡스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디바이스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디바이스는 크림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눈가 및 입가에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러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