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 중고거래 사업 강화…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매입 2024-03-25 18:26:1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중고 상품 매입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의 자사 브랜드 전용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을 통해 중고 상품 매입·판매를 해 왔다. 이번엔 중고 매입·판매 채널을...
중고거래 강화하는 코오롱…오프라인 매장서도 매입 개시 2024-03-25 16:20:34
및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FnC가 중고 거래를 강화하는 건 ‘가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데다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중고 상품을 판매한 고객은 지급 받은 포인트를 다시 코오롱FnC 의류를 구입하는데 활용한다. 이 과정에서 코오롱FnC가 올리는 매출은 지급된 포인트를 상회하는 것으로...
코오롱스포츠,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매장서도 중고 상품 매입 2024-03-25 09:08:59
코오롱스포츠,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매장서도 중고 상품 매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중고 상품 매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의 자사 브랜드 전용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을...
제니 공항패션룩 온다…'MZ 에르메스' 한국 상륙에 들썩 2024-03-17 12:02:58
스웨덴의 '토템'을 국내에 수입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케이트'를 들여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충했다. 더로우를 들여온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앞서 계약 만료된 해외 브랜드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포트폴리오 강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로고플레이 대표 브랜...
코오롱FnC, 작년 영업익 452억원...전년보다 30%↓ 2024-02-28 18:04:5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지난해 매출 1조 2,737억 원, 영업이익 452억 원을 기록했다고 28일 공시했다. 직전 연도와 비교해 매출은 3.7% 늘어난 반면, 영업이익은 약 30% 감소했다. ESG 비즈니스 투자 및 연이은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영업이익이 줄었다. 지난해 하반기에 코오롱FnC는 여성복 브랜드 케이트, 리멘터리와...
'코오롱 4세' 이규호 부회장, ㈜코오롱·코오롱인더 사내이사 오른다 2024-02-28 17:59:34
부문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지난해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을 성공적으로 출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2012년 코오롱인더스트리 구미공장에 차장으로 입사해 제조 현장 근무부터 시작했다. 이후 코오롱글로벌(건설) 부장, 코오롱인더스트리 상무보, ㈜코오롱 전략기획 담당 상무,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코오롱家 4세 이규호 부회장, ㈜코오롱·코오롱인더 사내이사로 2024-02-28 17:32:31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을 성공적으로 출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2012년 코오롱인더스트리 구미공장에 차장으로 입사해 제조 현장 근무부터 시작했다. 이후 코오롱글로벌(건설) 부장, 코오롱인더스트리 상무보, ㈜코오롱 전략기획 담당 상무,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최고운영책임자(COO) 등을 거쳤다. rice@yna.co.kr...
'PGA 쇼'서 주목 받은 왁…美 골프웨어 시장 공략 나선다 2024-02-22 16:07:55
등 10개국에 진출해 있다. 왁을 운영하는 코오롱FnC 자회사 슈퍼트레인의 김윤경 대표는 “이번 PGA쇼가 왁이 북미 시장에서 퀀텀점프를 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외연 확장을 본격화함과 동시에 내실 있는 경쟁력 요소들을 강화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왁은...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외연 확장 나선다…"B2B 사업 강화" 2024-02-22 11:35:32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는 올해부터 기업간거래(B2B)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볼디스트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대상으로 고객 접점 확대 및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딩에 중점을 뒀다면 올해부터는 B2C와 B2B 병행을 통해 비지니스 외연 확대를...
코오롱FnC, '테니스 정통' 헤드 키운다...스타필드 수원에 첫 출점 2024-01-30 10:14:0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올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로서의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그 시작으로 올해 1월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 스타필드 수원에 매장을 오픈했다. 헤드는 작년 3월 리론칭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