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 재정비해 다시 론칭 2023-02-28 08:17:19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서 유명하다. 코오롱FnC가 1981년 국내에 소개했고, 2009년 국내 판권을 인수했는데 최근 3년간의 브랜드 재정비를 거쳐 올해 다시 선보이기로 했다. 재출시되는 헤드는 테니스 라켓 등 용품도 함께 선보이면서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버추얼 디자인 파...
'패션왕'의 귀환…정재봉의 사우스케이프, 백화점 입점한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17 14:50:11
“제이린드버그(신세계인터내셔날), 지포어(코오롱FnC) 등 동급의 브랜드가 이미 많기 때문에 상반기에 굳이 사우스케이프를 들여올 이유가 없다고 판단했을 뿐”이라며 “사우스케이프로부터 신세계에 들어오고 싶다는 요청을 받은 바 있고, 올 하반기에 입점 협상을 다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 콤비 복귀에 술렁...
계묘년 새해 밝았다…`토끼 마케팅` 나선 유통가 [뉴스+현장] 2023-01-02 19:16:36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벨리토끼의 당근농장’ 팝업스토어가 를 진행 중이다. 팝업스토어는 토끼 코스튬을 착용한 3m 크기의 벨리곰 조형물과 함께 벨리곰 굿즈숍, 새해 소망을 적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구본조 롯데홈쇼핑 캐릭터사업팀장은 "2023년 계묘년에 즐거운 행복감을 드리고, 오시는 분들에게도...
"명품도 쓸어 담는다"…새해 인기 폭발 예감된 '이 마케팅' 2022-12-29 21:00:01
토끼 모양 보자기로 포장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오롱 FnC의 여성 의류 브랜드 '럭키슈에뜨' 역시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토끼 캐릭터가 새겨진 맨투맨 티셔츠, 니트 조끼, 카디건을 신년 제품으로 공개했다. 해외 명품 업체들도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토끼를 주제로 한 신년 한정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비대면 거래 늘어난 금융권, 챗봇 적극 도입…유통업체도 상담에 활용 2022-12-26 18:14:56
산업은 패션(삼성물산, 이랜드몰, 코오롱몰, LF몰)과 홈쇼핑(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으로 조사됐다. 유통서비스 업체들이 챗봇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주문, 배송, 반품, 교환, 취소 등으로 이어지는 상담 과정이 정형화돼 있어서다. 챗봇 개발과 운영이 상대적으로 수월하다는 뜻이다. 개인화 서비스인...
'티셔츠가 30만원' 욕하면서도 산다…백화점 뒤집은 PXG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1-09 14:02:06
심지어 환율이 급등한 요즘도 몰테일 이런 해외 직구 사이트 들어가면 단골 품목으로 PXG가 있어요. 사실 PXG가 잘 나가긴 하는데, 또 언제 트렌드가 바뀔지 모르죠. PXG 처럼 신생 스타 브랜드가 계속 나오고 있거든요. 올 하반기 백화점 골프 매장에서 매출 증가율이 가장 큰 브랜드는 코오롱이 수입해 들여온 지포어,...
[인사] 코오롱그룹 ; 교육부 ; 국가보훈처 등 2022-11-07 15:22:30
한우준◇코오롱아우토▷상무보 전태희◎전보◇코오롱모빌리티그룹▷상무 김종하▷상무보 이인성 ◈교육부▷장관정책보좌관 별정직 고위공무원 권통일▷장관정책보좌관 별정직 공무원(3급 상당) 황보은▷부총리 자문관 박승재▷장관 비서실장 부이사관 송근현▷장관실 서기관 구본억▷장관실 행정사무관 김규환 한승우...
BTS 무대의상이 가방으로 업사이클링…코오롱FnC 28일부터 판매 2022-09-21 08:30:15
굿즈는 코오롱FnC와 하이브 온·오프라인에서 28일 동시에 출시된다. 오프라인의 경우 서울 용산구 한남동 시리즈 코너와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샵에서 판매된다. 온라인으로는 코오롱몰과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왁(WAAC), 美 골프전문 브랜드 '존스'와 손잡아 2022-09-20 16:08:40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더 카트 골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왁은 글로벌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19년 일본, 2021년 중국 진출에 이어 올해는 골프의 ‘본고장’인 미국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미국 2위 골프 전문 유통업체인 ‘WGS’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 4월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생존전략 쫓는다"…자체 온라인몰 키우는 패션기업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4 14:33:41
삼성물산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FnC, 한섬, 이랜드그룹 등 패션기업은 작년과 올해에 걸쳐 자체 온라인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있다. 무신사와 같은 신생 패션 플랫폼에 종속되느니 투자를 진행해 자체 온라인몰로 소비자를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패션기업의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