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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코오롱FnC 지포어, 온라인 공식몰 개장 2023-05-09 10:27:00
[게시판] 코오롱FnC 지포어, 온라인 공식몰 개장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공식몰에서는 외부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에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멤버십과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지포어는 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과거의 헤드는 잊어라"…테니스 붐 타고 부활 2023-04-05 17:35:26
제2의 도약을 이끌어 내겠다는 게 헤드의 목표다. 코오롱FnC는 재정비를 마친 헤드를 5일 새롭게 론칭했다. 과거와 가장 많이 달라진 건 제작 방식이다. 앞으로 헤드의 모든 제품은 3차원(3D)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 ‘클로’를 통해 디자인된다.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기민하게 반응하려는 의도다. 과거엔 실물 샘플 제...
공만으로 15m 더?…고반발 골프공 '아토맥스' 국내 출시 2023-03-30 15:45:44
나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31일부터 자사가 운영중인 패션플랫폼인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아토맥스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토맥스는 지난해 출시된 고탄성·고반발 골프공이다. 비거리의 비결은 소재 ‘아토메탈’에 있다. 코오롱의 신소재 계열사인 아토메탈테크코리아가 개발한 비정질 합금소재다....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 '아토맥스' 국내 판매 2023-03-30 11:41:22
한정판을 제작해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판매를 진행했고, 당시 준비된 수량은 완판됐다. 올해부터 정식 판매되는 아토맥스는 블루, 옐로우,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특히 사용자의 클럽 헤드 스피드(90~97mph)에 따라 골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드 소프트(90mph), 미디엄(95mph), 하드(97mph) 세 가지...
코오롱인더스트리 대표 "이차전지, 신성장동력 육성" 2023-03-28 11:10:13
판매업을 추가했다. 코오롱몰에 자동차 액세서리 용품을 판매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김영범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사장을 사내 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안건 등도 통과됐다. 한편 안병덕 코오롱[002020] 부회장은 이날 열린 코오롱 정기 주주총회에서 "고물가 및 고금리의 여파로 경기침체의...
"슈주·엑소 무대의상 티셔츠로 재탄생"…래코드-SM과 협업 2023-03-03 13:30:32
제작됐고 이를 뜻하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주고, 래코드가 가진 업사이클링의 지속 가능 의미를 담았다. 이번 협업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3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캣워크 페스타, 이태원 시리즈코너 래코드 매장,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TS 입더니 NCT까지…하이브 이어 SM 손잡은 패션브랜드 2023-03-03 10:54:21
뜻하는 숫자 '1'을 함께 표기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아티스트가 활동 당시 착용한 의상은 오랜 시간 보관되지만 결국엔 폐기된다. 래코드는 K팝 아티스트 무대의상의 업사이클링을 통해 지속가능의 가치를 더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M 무대의상 업사이...
코오롱FnC 래코드, SM엔터와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티셔츠 출시 2023-03-03 09:03:55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SM엔터테인먼트와 무대의상을 재활용한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슈퍼주니어, 엑소, NCT가 착용한 무대의상을 해체해 패치로 만들어 티셔츠에 달았다고 코오롱FnC는 설명했다. 모든 상품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되고 이를 뜻하는...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맞춰 브랜드 전략도 다시 짜고 있다. 전통의 재해석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사진)를 3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헤드는 오스트리아 테니스 라켓 개발자 하워드 헤드가 1950년 만든 브랜드다. 테니스 라켓 시장에서 윌슨, 바볼랏과 함께 3대 브랜드로 꼽힌다. 코오롱FnC는 2009년 헤드의...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 재출시 2023-02-28 09:06:11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코오롱몰을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헤드를 소개하여 DX(Digital eXperience)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지은 코오롱FnC 상무는 "헤드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동시에 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헤드를 다시 포지셔닝했다"며 "코오롱FnC의 강점인 스포츠웨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