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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신사업 통했다…영업이익 30% 늘어 2021-11-09 17:20:56
이 부문엔 인터넷데이터센터(IDC), 클라우드, AI 플랫폼, AI콘택트센터(AICC), B2B 로봇 사업 등이 포함됐다. KT는 “사람처럼 대화하는 AI 능동형 대화기술을 기반으로 AI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금융 외식 유통 분야를 비롯해 소상공인 등에도 사업을 확대할 예정인 만큼 성장세는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KT 3분기 영업익 30%↑…"프로세스 개선해 네트워크 안정운영"(종합2보) 2021-11-09 16:41:22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7% 증가하는 등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AI콘택트센터 (AICC) 확대로 AI/DX 전체 매출이 전년보다 29.7% 증가했다. ◇ IPTV·무선·초고속인터넷 성장 계속 IPTV 매출은 3.1% 증가한 4천734억원을 기록했다. IPTV 가입자는 3분기 연속 10만명 이상 순증하면서 3분기말...
KT, 3분기 영업익 전년비 30% 껑충…"통신·플랫폼 성장" [종합] 2021-11-09 11:54:58
최대치를 기록했다. 특히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기존 IDC와 함께 용산IDC, 남구로IDC, 다른 사업자들의 IDC 설계·구축·운영(DBO, Design·Build·Operate) 사업의 신규 고객 확보로 IDC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7% 증가했다. 또한 AI콘택트센터(AICC) 분야에서도 고객센터에 KT AICC...
KT 3분기 영업익 30%↑…통신·플랫폼 '쌍끌이'(종합) 2021-11-09 11:44:56
중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7% 증가하는 등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AI콘택트센터 (AICC) 확대로 AI/DX 전체 매출이 전년보다 29.7% 증가했다. IPTV 매출은 3.1% 증가한 4천734억원을 기록했다. IPTV 가입자는 3분기 연속 10만명 이상 순증하면서 3분기말 기준 912만명에 달했다. 무선서비스...
LX인터, 부산에 국제물류센터 건립 2021-11-03 17:51:37
투자 지원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친환경 물류센터 개발을 통해 부산 지역사회에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발전 및 그린 스마트 도시 구현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클루커스는 2022년 상반기 센텀시티 내 사업장을 신설해 2년간 8억원 이상을 투자하고 30명 이상의 인력을 고용하기로 했...
[KT 장애] 구현모 대표 'AI 시대' 선언한 날 대형사고 2021-10-25 17:06:26
콘택트센터(AICC) 사업에 대해 "KT는 통신과 플랫폼을 통해 충분한 데이터를 갖고 있고, 많은 투자를 통해 AI 기술 역량을 굳건히 다져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24시간 고객 응대가 필요한 병원, 경찰서, 소방서 등을 포함해 언제 어디서나 AI를 통해 24시간 소통 가능한 'AI 통화비서'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제조장소 제한 없앤다…시행규칙 개정 2021-10-14 10:33:45
인체 위해 우려가 있는 주사기·주사침·콘택트렌즈, 멸균 의료기기 중 분할 판매할 때 오염 문제가 발생하는 창상피복재 등을 규정했다. 시판후조사 대상 의료기기 제조업자가 계획서를 작성해 식약처에 승인을 받도록 하는 내용도 시행규칙 개정안에 포함됐다. 시판후조사 면제 대상 의료기기는 1·2등급 신개발 의료기기...
머크 "코로나 치료제 긴급승인 요청"···주가 급등 [뉴욕증시 나우] 2021-10-01 23:03:37
보이고 있습니다. 파이브나인은 클라우드 콘택트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인데요. 전통적인 전화상담 뿐 아니라 이메일, SNS와 같이 다양한 채널로 원격상담을 지원하는 그런 곳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 줌이 150억달러를 들여서 이 파이브나인을 인수하려고 했는데 흥미로운 건 파이브나인 주주들이 성장성 측면...
'미중 갈등' 희생양(?)…줌(ZOOM), '파이브나인' 인수 무산 2021-10-01 09:48:17
과정에서 파이브나인 인수를 결정했다. 클라우드 콘택트센터는 전화 뿐만 아니라 이메일,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원격으로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줌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 규모는 240억달러(약 27조5000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코로나19가 확산된 2020년초부터 상담사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SKT "전체 고객상담 중 인공지능 상담 비율 40% 육박" 2021-09-29 09:51:21
예상했다. 이에 따라 SKT는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전 영역에 AI를 우선 적용하겠다는 목표로 AI 서비스 범위를 꾸준히 확대 중이다. 연내 단순 상담을 넘어 난도가 높고 빈도가 많은 상담에 AI 대화 기술을 적용하는 등 보이스봇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AI 상담 서비스로 쌓은 역량을 활용해 기업 대상의 클라우드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