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미녀, ‘티르티르’ 품에 안고 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나선다 2024-04-29 14:54:59
핏 쿠션 라인’은 누적 판매 1320만개 이상을 돌파하며 대기록을 남겼다.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는 올해 4월부터 미국 아마존에서도 한국 브랜드 최초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전체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6위를 기록할 정도로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다. 구다이글로벌은 2019년 ‘조선미녀’...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으로 고급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추가로 터치해 이마와 앞 볼쪽에 윤광을 더해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양 볼은 차분한 베이지 누드 컬러의 ‘루즈 블러쉬 #449 당상트’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협업 쿠션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상품을 일본에 선보였다 이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10월 VDL 온라인 매출은 1년 전보다 282% 뛰었다. 다만 이 제품은 국내 매장에선 찾아볼 수 없다. 일본 전용 상품이기 때문이다. VDL뿐 아니라 클리오 티르티르 롬앤 힌스 등 브랜드가 현지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시장...
일상의 완벽한 휴식…신혼 침실은 '내추럴 인테리어'로 2024-03-19 15:55:19
쿠션으로 만들어 안락함을 강조했다. 아망드는 기본 발수 코팅 기능을 가진 패브릭 원단을 사용했다. 몸에 닿았을 때 편안함이 느껴지는 소재로, 만졌을 때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 헤드보드와 동일한 원단의 N타입 전용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디자인에서 통일감을 준다.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 소비를 위해...
헤라 블랙쿠션 판매 1000만개 돌파…일본 이어 글로벌 시장 개척 나선다 2024-03-13 16:04:35
쿠션은 파운데이션에 비해 피부 표현과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게 약점이었다. 이런 인식을 바꾼 게 바로 블랙쿠션이다. 지속력과 밀착력을 개선하고, 다양한 색깔을 구성했다. 그 결과 ‘쿠션도 파운데이션만큼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이미지를 심어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20년대 들어 자연스럽고 본질적인 미를...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2024-02-22 15:52:35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구성 제품은 쿠션, 파운데이션,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등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 제품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없이 만든 '비건' 인증을 받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거친 '숨결 텍스처™'를...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늘어났다"며 "해외 법인도 로컬 고객사들의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조4천288억원과 2천12억원으로 늘어나 역대 최대 달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중 15개 기업에 코스맥스가 자체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색조 화장품을 공급한다. 지난해에는 인디 브랜드 119곳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했다. 전체 고객사 수는 1300여 곳에 달한다. 중국에서 코스맥스는 온라인 인디 브랜드와 중국 진출 글로벌·한국 브랜드를 주 고객으로 삼아 업계 최대 ODM 기업이 됐다....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LG생활건강, 온라인서 색조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행사 2024-01-07 10:33:57
할인 판매한다.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