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클리오는 립·아이 메이크업과 베이스 메이크업(쿠션·팩트) 등 색조 화장품을 주로 판매한다. 클리오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오른쪽)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클리오 전체 매출에서 올리브영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5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린컴...
"전 안 부치고 해외 갑니다"…확 바뀐 설 연휴 2024-01-22 10:39:54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팩트, 미용 기기 등 뷰티 상품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14% 증가했다. 모바일에서도 쿠션, 립스틱 등 메이크업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도 소비 패턴으로 감지된다. 실제 지난해 1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여행 가방 매출은...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2024-01-22 09:39:02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팩트, 미용 기기 등 뷰티 상품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14% 증가했다. 모바일에서도 쿠션, 립스틱 등 메이크업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도 소비 패턴으로 감지된다. 실제 지난해 1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여행 가방 매출은...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헤어, 바디, 핸드케어 등의 생활용품과 쿠션·팩트 등 메이크업 일부, 향수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플라스틱 및 유리 화장품 공병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시작해 2022년까지 2천473t의 공병을 수거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블랙핑크의 제니를 2019년부터 기용해 립틴트와 쿠션 팩트 등 색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표 립제품인 '센슈얼 립 라인'의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국내외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60% 가까이 뛰었다. 같은 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도 줄줄이 아이돌 멤버를 얼굴로 내세웠다. 리브랜딩(개편)을 거친 이니스프리는...
韓진출 30주년 로레알 "한국형 혁신 전세계 확산해 성장 지속" 2023-09-01 15:28:07
대표제품인 BB크림과 CC크림, 쿠션 팩트를 거론하며 "한국 시장은 트렌드 세터이자 창의성의 허브"라며 "한국형 코-크리에이션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우리의 미래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코-크리에이션의 핵심 전략으로는 △한국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 혁신 지속 △연구혁신 파트너십 확대 △오픈 이노베이션을...
NHN커머스, 더블유랩 인수…中 화장품 시장 공략 가속 2023-04-11 14:48:08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NHN커머스는 중국에서 쿠션팩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더블유랩 주력 제품을 유통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더블유랩의 현지 브랜드 인지도에 NHN커머스의 중국 사업 노하우를 더하면 사업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NHN커머스 중국 법인 NHN에이컴메이트는 화장품, 건강...
NHN커머스 "국내 화장품 브랜드 더블유랩 인수…중국 시장 공략" 2023-04-11 09:19:21
쿠션팩트, 선크림 등 더블유랩의 주력 제품을 중국 시장에 유통할 예정이다. 더블유랩은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타오바오, 징동 등에 입점해 2021년 중국 광군제(光棍節)에서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NHN커머스 이윤식 대표는 "NHN커머스의 중국 유통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의 뛰어난 상품력을...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마스크팩이나 쿠션 팩트 같은 K뷰티만의 독특함과 기발함을 발휘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전문가들은 보는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타타하퍼란 브랜드를 인수했는데요. 이 회사는 합성 화학물질이 일절 없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든다고 해요. 아모레퍼시픽이 기초에 강한데,...
'1세대 K뷰티‘ 에이블씨엔씨 인수전, 아시아 기업간 대결 2023-03-20 18:58:13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미샤의 대표 제품 'M매직쿠션'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등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쿠션 팩트’ 부문 TOP5에 등극하기도 했다. 다만 이들이 인수전을 끝까지 완주할지는 두고봐야할 부분이다. IMM PE의 에이블씨엔씨 매각은 인수한 지 6년 만이다. IMM PE는 2017년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