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 2일만 문 여는 '빵지순례집'이 백화점에…"여긴 가야해" 2024-02-18 13:44:50
주 2일만 문을 여는 투떰즈업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필수 코스로 꼽히는 유명 빵집이다. 오픈 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 시간이 적힌 대기표를 나눠주고, 대기표를 받은 사람만 빵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다. 현대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투떰즈업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원래 이 가게가 문...
"5초에 1개씩 불티"…입소문타고 뚜레쥬르서 55만개 팔린 빵 2024-02-16 10:13:31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겹겹이 말차 퐁당과 리얼 말차 브라우니는 기존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전보다 매출이 5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CJ푸드빌 측은 "3종의 판매량은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으로, 출시되자마자 단숨에...
뚜레쥬르 "말차 제품 인기...5초에 1개씩 팔려" 2024-02-16 09:36:46
그중에서도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뚜레쥬르는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판매되던 빵은 질보다 양을 추구하는 ‘양산빵’ 이미지가 강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별립법, 탕종법 등 제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적용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제과업체, 유업체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품질을 끌어올린 것도 주효했다. 업계에서는 최근 3고(고물가·고금리·고환율) 여파로 외식 물가가 상승...
4초에 1개씩 팔렸다 '돌풍'…편의점서 불티난 빵 2024-02-13 10:13:35
것을 시작으로 와플 단팥빵 소보로빵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내놨다. 개당 4000원을 밑도는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급 맛과 품질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는 게 CU 측의 설명이다. 매달 평균 10만여개씩 판매돼 지난달에는 300만개를 돌파했다. 일평균 2만여개, 1분당...
'편의점 베이커리'…CU "베이크하우스 405 판매 300만개 돌파" 2024-02-13 08:09:56
빵,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내놨다. 개당 4천원을 밑도는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급 맛과 품질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고 매달 평균 10만여개씩 판매돼 지난달에는 300만개를 돌파했다. 일평균 2만여개, 1분당 약 14개씩 판매된 셈이다. CU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BGF리테일, 지난해 매출 8조원 돌파.."먹거리 매출 늘었다" 2024-02-07 17:24:17
0.3%증가한 253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연세우유 크림빵'과 같은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고물가 현상에 맞춘 초저가 상품이 매출 상승을 견인하며 견조한 성장 흐름을 보였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실제로 상품별 판매 비중을 보면 가공식품이 43.5%로 가장 높고 담배 37.3%, 식품 13.3%, 비식품 5...
BGF리테일 작년 영업이익 2천532억원…"견조한 성장세"(종합) 2024-02-07 16:22:59
다시 썼다. 연세우유 크림빵과 같은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고물가 현상에 맞춘 초저가 상품이 매출 상승을 견인하며 견조한 성장 흐름을 보였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우량점 중심의 출점 전략으로 지난해 말 기준 점포 수도 1만7천762개로 1년 전(1만6천787개)에 비해 1천개 가까이 늘었다. 상품별 판매 비중을 보면...
크림빵·초저가 PB 흥행하더니…CU, 작년 매출 8조 고지 넘었다 2024-02-07 16:12:26
인기를 끌거나 홈술 관련 제품에 지갑을 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사상 처음 연매출이 8조원을 넘는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다"며 "'연세우유 크림빵' 등 차별화 상품과 자체브랜드(PB) '득템 시리즈' 등 고물가 시대에 맞춤형 초저가 상품이 매출 증가를...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가 '현미 부각' 2종(김·다시마)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건강한 전통 간식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한국산 김이 K-푸드로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부각 명인과 함께 개발한 것이다. ▲ 파리바게뜨가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