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찰깨크림빵, 20만개 팔려…디저트류 매출 1위" 2024-03-03 10:50:22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지난달 23일 출시한 '찰깨크림빵' 2종이 9일 만에 20만개 이상 팔려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 2종은 GS25가 '치키차카초코'의 주력 상품인 '크림찰깨빵'을 편의점 특성에 맞춰 재해석해 선보인 디...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해치우고, 소고기 4㎏을 먹고도 모자라 후식으로 크림빵 8개를 먹는 유튜버 ‘쯔양’은 구독자 930만 명의 인기 스타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사이다를 부은 라면, 튀긴 고추를 넣은 커피, 아이스크림 비빔밥이나 딸기잼 바른 생선회 등의 괴식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모양새이다...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2024-02-28 11:54:01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 먹거리와 소금빵 3종도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과 샌드위치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소금빵 3종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제품 6주만에 120만개 팔려" 2024-02-25 08:37:53
선보인 주요 제품은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생딸기 찰떡앙빵,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생딸기 쿠앤크 샌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2024-02-24 07:00:05
지속된다. ▲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제품 후면에는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 설명서를 첨부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SPC삼립, '정통 크림빵' 국민 간식으로 60년…누적판매 19억개 '지구 다섯 바퀴' 2024-02-22 16:05:19
대표 제품인 ‘정통 크림빵’이 올해로 출시 60주년을 맞았다. 오랜 시간 ‘국민 간식’으로 사랑 받은 정통크림빵은 국내 최초로 자동화 설비를 갖추고 비닐 포장돼 나온 빵이다. 빵 종류가 많지 않았던 당시, 정통 크림빵은 쫄깃한 빵과 달콤한 크림이 어우러진 맛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SPC삼립 대방동 공장에는...
1분에 3.7개씩 팔렸다…SNS서 반갈샷 퍼진 '연탄빵' 2024-02-21 09:26:47
낸 연탄 모양 빵 안에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시간이 갈수록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발주량이 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는 게 CU의 설명이다. 원조 연탄빵은 출시 하루 만에 4000개가 팔렸고, 일주일 만에 3만 개가 팔려 CU 냉장 디저트 시리즈 중 매출 2위로 올라섰다. 2주간 누적 판매량은 1분에 3.7개가...
CU, 오징어 먹물 사용 '연탄빵' 인기…2주에 7만개 팔아 2024-02-21 09:03:28
기자 = CU는 이달 출시한 '원조 연탄빵'이 인기를 끌면서 2주 만에 7만개가 팔렸다고 21일 밝혔다. CU의 원조 연탄빵은 연탄 모양 빵틀을 개발한 뒤 특허를 취득한 지역 베이커리 '1983 브레드'와 함께 내놓은 차별화 디저트다. 오징어 먹물로 까맣게 만들어낸 폭신한 빵 안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편의점서 쌀·야채까지 팔더니…담배 비중 줄어들었다 2024-02-19 15:31:28
최근 2년 만에 누적 2300만개를 돌파했다. '연세우유 크림빵' 등 편의점이 자체 기획한 식품이 '히트'를 친 것도 한몫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담배는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데 비해, 식품류는 추가 수요를 지속 창출할 수 있다"며 "식품류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일...
"장보기 수요 잡았다"…'담뱃가게' 편의점 옛말…식품 비중 '쑥' 2024-02-19 10:21:03
등 식재료로 상품 영역을 확장했다. '연세우유 크림빵' 등 메가 히트 상품도 예로 들었다. 해당 상품은 출시 2년 만인 올해 초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1분에 약 47개씩 팔린 셈이다. CU는 올해도 상품 혁신을 주요 경영전략으로 잡고 '전문가와 맛있는 맛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각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