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한국인 '1인당 명품 소비' 세계 1위"…얼마길래? 2023-01-13 17:31:27
몽클레르는 한국 내 지난해 2분기 매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전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카르티에의 리치먼드 그룹도 지난해 한국 내 매출이 2021년과 2020년보다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프라다는 지난해 중국 매출이 7% 감소했으나 한국과 동남아시아의 강한 매출...
"한국인, 지난해 세계에서 명품 제일 많이 샀다" 2023-01-13 17:24:20
몽클레르는 한국 내 지난해 2분기 매출이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전보다 배 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카르티에의 리치먼드 그룹도 지난해 한국 내 매출이 2021년과 2020년보다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한 지역 가운데 한 곳이라고 전했다. 프라다는 중국의 지난해 매출이 봉쇄정책으로 7% 감소했으나 한국과 동남아시아의...
"한국인, 전 세계서 사치품에 가장 돈 많이 쓴다" 2023-01-13 17:17:32
클레르는 한국에서 지난해 2분기 매출이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전보다 배 이상 늘었다. 까르띠에의 리치먼드 그룹도 지난해 한국 내 매출이 2021년과 2020년보다 두 자릿수 증가했다고 전했다. 다만 컨설팅 회사 베인앤드컴퍼니는 명품 소비성향 등을 분석하는데 '1인당 소비'를 활용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
모건스탠리 "작년 한국인 '1인당 명품소비' 세계 1위" 2023-01-13 16:22:49
몽클레르는 한국 내 지난해 2분기 매출이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전보다 배 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카르티에의 리치먼드 그룹도 지난해 한국 내 매출이 2021년과 2020년보다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한 지역 가운데 한 곳이라고 전했다. 프라다는 중국의 지난해 매출이 봉쇄정책으로 7% 감소했으나 한국과 동남아시아의...
"`큰손` 중국인 몰려온다"…명품주·금값 상승세 2022-12-28 11:12:52
몽클레르(3.01%), 토즈(1.80%), 살바토레 페라가모(1.34%) 등의 주가가 모두 1% 넘게 올랐다. 이는 중국 당국이 내달 8일부터 입국자 시설 격리를 중단하고 공항에서 실시하던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 전수 검사를 없애는 등 방역 수준을 낮추기로 하면서 유럽을 찾는 중국 여행객의 소비 증가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는...
中 제로코로나 해제 기대에 유럽 '명품' 주가 상승…금값도 강세 2022-12-28 10:53:56
몽클레르(3.01%), 토즈(1.80%), 살바토레 페라가모(1.34%) 등의 주가가 모두 1% 넘게 올랐다. 이는 중국 당국이 내달 8일부터 입국자 시설 격리를 중단하고 공항에서 실시하던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 전수 검사를 없애는 등 방역 수준을 낮추기로 하면서 유럽을 찾는 중국 여행객의 소비 증가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는...
[주말N쇼핑] 연말 홈파티용 먹거리·주류 할인 2022-12-17 07:00:03
클레르 등 명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한다. ▲ AK플라자 = 분당점과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러시아산 대게를 특가로 선보인다. 분당점에서는 22일까지 대게를 최대 50% 할인하고, 수원점과 평택점에서는 22일까지 예약 주문을 받은 뒤 23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와 스테이크용 한우 등도 할인...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따라 ‘몽클레르’ 등 100만원대 고가 아동복 시장은 활황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명품 아동복 매출은 2020년 전년 대비 29.5% 증가한 데 이어 2021년 45.5%, 2022년 35.4% 늘어나는 등 꾸준히 불어나고 있다. 실용성이 뛰어난 SPA 브랜드도 강세다. ‘탑텐키즈’ 매출은 2019년 800억원대에서 지난해...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2022-12-15 09:51:27
▲몽클레르 ▲맥케이지 ▲아미 ▲메종키츠네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방,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기존 압구정 쇼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갈...
롯데온, 뷰티·명품·패션 '온앤더위크'…연말 대목 노린다 2022-12-12 06:00:03
혜택을 제공한다.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프라다,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패션 전문관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인기 패션 브랜드 50개를 선정해 최대 25% 할인 쿠폰과 엘포인트 3천원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