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쩌다 '쯧쯧'…도마 위에 오른 연말 가요행사 2023-12-26 16:40:01
했다. 그룹 NCT의 멤버 텐은 '배기 진스' 공연을 위해 무대에서 이동하던 중 무대 리프트 아래로 추락하는 모습이 목격돼 팬들이 경악하기도 했다. 이후 텐은 팬과 소통하는 플랫폼에 "저는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말라"며 안심시켰다. 있지(ITZY)의 공연 중에는 전광판에 엉뚱하게도 컴퓨터(PC) 운영체제 우클릭...
반려동물용 유모차 판매량, 유아용 첫 '추월' 2023-12-25 07:15:00
조부모와 이모, 삼촌에 지인까지 아이 한 명에 열 명이 지갑을 연다는 '텐포켓 키즈', VIP를 빗댄 'BIP'(Very Important Baby)와 같은 용어가 생겨날 정도로 출산·육아용품의 고급화 추세가 시간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나뿐인 조카 선물"…초딩 책가방 100만원짜리도 지른다 2023-12-20 21:00:01
빈폴 키즈, 포터리반 키즈, 휠라 키즈 등 주요 아동 패션 브랜드는 일제히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로 저학년을 위한 책가방은 ‘경량화’에, 고학년은 ‘수납력’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해 브랜드 상징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활용한 시리즈 상품을 내놔 인기를 끈 빈폴 키즈는 올해도 관련 상품을 내놨다....
"측근 회사 웃돈 인수"…SM엔터, 수상한 M&A 2023-11-19 18:07:04
기획사인 10x엔터테인먼트(텐엑스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매니지먼트 사업부문을 22억원에 인수했다. 인수 주체는 SM엔터의 100% 자회사이자 이성수 전 SM엔터 대표가 대표로 있는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다. 2020년 설립된 10x엔터의 소속 아티스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인 스트레이키즈 출신 김우진 씨가...
[단독] 가수 1명 회사를 22억에?…SM엔터의 수상한 M&A 2023-11-17 07:39:01
소형 기획사인 10x엔터테인먼트(텐엑스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매니지먼트 사업부문을 22억원에 인수했다. 인수 주체는 SM엔터의 100% 자회사이자 이성수 전 SM엔터 대표가 대표이사로 있는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다. 2020년 설립된 10x엔터의 소속 아티스트는 JYP엔터 소속 보이그룹인 스트레이키즈 출신 김우진...
올해 日홍백가합전도 르세라핌·스트레이키즈 등 K팝 대거 출연(종합) 2023-11-13 17:57:16
남성팀으로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키즈와 하이브 계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세븐틴이 출연한다. 앞서 작년 홍백가합전에는 트와이스와 아이브, 르세라핌, 니쥬가 출연진 명단에 올랐다. 올해로 74회를 맞는 홍백가합전은 매년 12월 31일 출연진이 여성팀(홍팀)과 남성팀(백팀)으로 나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올해 日홍백가합전에 르세라핌·스트레이키즈 등 K팝 4팀 출연 2023-11-13 14:40:41
남성팀으로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키즈와 하이브 계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세븐틴이 출연한다. 앞서 작년 홍백가합전에는 트와이스와 아이브, 르세라핌, 니쥬가 출연진 명단에 올랐다. 올해로 74회를 맞는 홍백가합전은 매년 12월 31일 출연진이 여성팀(홍팀)과 남성팀(백팀)으로 나눠 노래 대결을 펼치는...
10월 30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0-30 08:32:38
텍사스 시추가 차질을 빚고 있는 점, 또 카자흐스탄 텐키즈에서 진행 중인 대규모 유전 프로젝트의 비용이 상승한 점이 실적 부진의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시장은 특히, 텐기즈 프로젝트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에 크게 반응하면서 금요일 큰 폭으로 하락했고 한 주간 10.6% 하락했습니다. ((알파벳)) 지난주에는 M7 기업들 ...
최악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 웃는 이유…'텐 포켓' 열렸다 2023-10-21 17:01:21
'VIB(베리 임포턴트 베이비)', 텐포켓 족에 대한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키즈 명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긍정적으로 형성되고 있다"며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젊은층 부모가 아이와 함께 브랜드를 경험하고, 패밀리룩을 통해 가족 정체성을 높이고자 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아이 사진으로 이모티콘 만든다"…육아 플랫폼 쑥쑥찰칵 20억 유치 [긱스] 2023-10-18 17:55:27
상무는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지만 키즈 시장은 모든 가족이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는 ‘텐포켓’이라는 용어가 트렌드로 떠오를 정도로 규모가 커지고 있다”며 “과도한 마케팅 없이도 건강하게 성장해 슈퍼앱으로 도약할 가능성이 큰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박미영 제제미미 대표는 “구독, 광고, 굿즈 판매 등 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