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이 키즈, 커리어 하이 제대로 찍었다…정규 2집 `NOEASY`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 기록 2021-09-14 10:30:08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전력을 다해 준비한 두 번째 정규 앨범을 통해 `K팝 4세대 선두주자`로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2집으로 지난달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돌파하고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이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앨범 최초의 밀리언셀러이자 데뷔...
스트레이 키즈,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이유 있는 뚝심 빛났다…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 2021-09-01 11:09:55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2집 `NOEASY`(노이지)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라 성장형 그룹의 진가를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NOEASY`는 8월 31일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1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앨범 최초의 밀리언셀러 기록이자 데뷔 때부터 자작곡 활동을...
[인터뷰] 문서연 “학업과 모델, 연기 활동 병행 비결은요…” 2021-04-27 11:37:00
키즈 인플루언서(패션모델)로서 언제가 가장 즐거운가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을 촬영장에서 만날 때 가장 즐거워요. 신상품은 늘 신기하니까요. 다른 사람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할 기회를 경험할 수 있어 감사해요” q. 연기할 때 힘들었던 점과 좋았던 점을 말해주세요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생각만큼 잘...
JYP엔터테인먼트, 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전략적 협업 체결 2021-03-24 10:10:10
당사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뿐만 아니라 양질의 콘텐츠를 선사하며 K팝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략적 협업의 취지를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박진영, 2PM, 버나드 박,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JYP 대표 아티스트들은 중국 현지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글로벌...
JYP, 中 텐센트 뮤직과 전략적 협업…음원 및 콘텐츠 공급 [공식] 2021-03-24 10:05:07
아티스트의 음악뿐만 아니라 양질의 콘텐츠를 선사하며 K팝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략적 협업의 취지를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박진영, 2PM, 버나드 박, 데이식스(DAY6),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있지(ITZY) 등 JYP 대표 아티스트들은 중국 현지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글로벌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오너家 개인회사, 지난해 계열사 매출 6천600억 2020-11-16 06:35:31
│넥슨 │와이즈키즈│343 │27│7.87│ ├───────┼───────┼───────┼─────┼────┤ │한국타이어│에스아이카본 │489 │95│ 19.43│ ├───────┼───────┼───────┼─────┼────┤ │한국타이어│신양관광개발 │50│50│ 100.00│...
갤럭시폰, 한글 입력하다 숫자 변환 불편했다면…'주목' [배성수의 다다IT선] 2020-10-31 07:00:01
최근 '키즈 카페'라는 재밌는 기능을 내놔서 써봤습니다. 키즈 카페는 키보드를 커스터마이징해주는 앱입니다. 스마트폰 키보드라면 크게 PC 키보드와 비슷한 '쿼티 키보드'와 모음으로 'ㅣ'와 'ㅡ'가 있는 '천지인 키보드'를 떠올리실 텐데요. 키즈카페는 이 외에도 '천지인...
삼지애니메이션, 창립 20주년 `새로운 시작 위한 도약` 2020-07-24 09:12:33
보이고 있다. 중국 동영상 플랫폼인 유쿠, 텐센트, 아이치이 등에서는 미니특공대의 인기가 전체 2-3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중국 뉴미디어의 전체 조회수를 합산하면 무려 260억뷰에 달한다. 삼지는 이러한 글로벌 키즈 팬덤층을 타겟으로 콘텐츠와 이커머스가 결합된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의 변화를 준비하...
LG유플러스 "부모가 먼저 틀어주는 채널…책을 TV로 가져온 게 통했죠" 2020-07-09 15:22:16
실무진의 끈질긴 설득과 경영진의 결단력으로 키즈 시장에 일찍 진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아이들나라 출시 당시 IPTV 시장의 경쟁 상황은 어땠습니까.“그동안 IPTV업계는 서비스 채널 수와 최신 영화 개수 등으로 경쟁했습니다. 단편적으로 경쟁하고 있었던 거죠. 이런 시장의 판도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린이집 등교 앞두고 분주해진 키즈업계 2020-05-13 21:15:01
엄마 아빠들 마음도 분주해졌을 텐데요 , 아이들의 등원과 등교를 겨냥해 키즈업계도 바빠졌습니다. 최근 합리적 가격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세드림의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은 등원할 때 입기 좋은 옷들을 특별 기획가에 내놨습니다. 지금 딱 입기 좋은 얇은 점퍼와 티셔츠, 여름철에 필요한 방수 기능성 점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