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엠케이, 아동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반기 9곳 오픈 2023-09-04 10:25:28
텐포켓' 현상 등이 대두되면서 아동복 시장 규모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운영 중인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이다. 우선 어린이 스포츠 브랜드 '플레이키즈-프로'는 신세계아울렛 여주점을 비롯해 5곳에 매장을 연다. '모이몰른'은 국내에서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라스타트' 3개월 차 연습생 대영 '초긴장'…보아 "실력되니까 투입" 2023-08-30 14:20:58
라스타트'에서는 에스엠루키즈(SMROOKIES) 시온 & 유우시와 11명의 연습생들이 동방신기 '왜(Keep Your Head Down)' 일본어 버전과 엑소(EXO) '일렉트릭 키스(Electric Kiss)' 총 두 팀으로 나뉘어 세 번째 미션을 치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동방신기 팀에는 중간에 투입된 3개월 차 연습생 대영이...
'800만' 금쪽이 잡아라…통신사, 키즈콘텐츠 대격돌 2023-08-01 17:39:50
있다는 점도 통신사들이 키즈 시장에 뛰어드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남궁진아 / LGU+ 아이들나라 콘텐츠팀: 전 연령 타깃 공략이 필요한데 아무래도 어린이들이 제일 큰 고객이 될 거잖아요. 시작을 아이들 나라에서 좋은 경험을 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키즈 콘텐츠 서비스를 계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 자녀를 위해...
샤이니, 정규 8집 활동 성료…완벽히 굳힌 원앤온리 ‘K팝의 에지’ 2023-07-11 09:11:11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 태연, NCT 태용·텐·정우·마크·천러, 엑소 백현, 에스파 카리나·윈터 등 SM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지민, 세븐틴 호시, 스트레이 키즈 리노·현진, 에이핑크 김남주·오하영, 뉴이스트 출신 렌, 에이티즈 성화·산, 트레저 지훈·도영, 엔하이픈 니키, 엔믹스 설윤, 르세라핌 홍은채,...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캐릭터 IP 개발하는 기업 ‘캠프파이어애니웍스(CFA)’ 2023-05-22 10:23:19
한국의 EBS와 중국의 텐센트비디오에서 동시에 런칭을 준비 중이다. 이외에 CFA는 영유아 타겟을 위한 IP 3종, 코어타겟 IP 2종, 그리고 애니메이션 기반이 아닌 음악장르, 게임을 기반으로한 IP 2종, IP총 7종을 개발하고 있다. 나 대표는 “게임 엔진을 활용해 다양한 놀이앱과 교육앱으로 개발 중”이라며...
명품 브랜드, 100만원 넘는 키즈라인 확대한다 2023-05-01 17:56:28
백화점을 중심으로 키즈 팝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팝업 행사를 펼친 바 있다. 오는 9일까지 운영되는 신세계 강남점 팝업 매장에서는 클래식 슈트 재킷과 다운필 베스트, 클래식 4선 카디건 등이 판매된다. 이들은 모두 가격이 100만원대에 이른다. 한...
출산률은 떨어지는데, 키즈산업은 호황···육아시장이 변하고 있다 2023-02-20 16:13:38
증가했다. 저출생 기조 속에서 키즈산업이 성장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밀레니얼세대 부모를 중심으로 새로운 육아 패러다임이 정립되고 있고, △알파세대 자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키즈테크 산업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조사에 따르면 1자녀 양육 가구가 증가하면서 부모와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SAMG `티니핑 시즌 2` 中 OTT서 키즈 부문 `1위 등극` 2023-01-02 15:20:14
캐치! 티니핑’이 중국 OTT 론칭 4일 만에 키즈 카테고리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중국 4대 OTT 플랫폼인 ▲유쿠(Youku) ▲텐센트 ▲아이치이(IQIYI) ▲망고에서 동시 론칭된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2일 현재, 유쿠와 아이치이에서 키즈 부문 1위를 석권했다. 특히 유쿠에선 전체 콘텐츠 순위 중...
`한국 디즈니` 꿈 시동…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상장 2022-11-17 14:11:27
지난해 넷플릭스에 공개된 이후 북미 및 호주 넷플릭스 키즈 부문에서 각각 9위와 5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증명했어요. 2016년 중국에 진출한 미니특공대는 중국 방송은 물론 텐센트, 유우쿠, 아이치이 등 중국 동영상 플랫폼에서 누적 조회수 230억 회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 시장 조사업체 NPD 그룹...
`韓 디즈니` 꿈꾸는 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코스닥 상장 2022-11-15 18:58:57
텐데요. ‘미니특공대’ ‘캐치!티니핑’ 제작사인 SAMG인터테인먼트가 내달 코스닥에 상장합니다. 자체 IP(지식재산권) 경쟁력을 바탕으로 MD 비즈니스 확장과 글로벌 진출을 통해 `아시아 최대 종합 키즈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단 목표입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SAMG엔터테인먼트는 국내 키즈 콘텐츠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