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숙명여대, 인재 육성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2024-04-25 14:59:59
방문할 계획이다. 유한킴벌리 충주공장은 좋은느낌, 화이트 생리대를 생산하는 여성용품 전문 생산 기지로, 생리대 제조사업장 최초로 의약외품 GMP를 획득하며, 차별화된 제조/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은 곳이다. 이 밖에도 양측은 미래 여성 인재 육성과 더불어 ESG경영 실천을 위한 산학연계 협업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등...
"고객과 함께 지구 지킨다"…LG전자, 지구의날 맞아 ESG 캠페인 2024-04-22 08:54:55
킴벌리의 '바이사이클'(BI:CYCLE) 캠페인에 참여해 사내 화장실에서 사용된 핸드타월을 회수·재활용한다. 이날은 사내에서 발생한 커피 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화분을 임직원 50명에게 나눔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삶의...
"업무능력 향상, 네트워크 형성…MBA 과정의 최대 매력이죠" 2024-04-18 16:16:07
▷김동진(성균관대 SKK GSB MBA 졸업)=유한킴벌리 전략기획본부에서 시니어 전략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비즈니스 역량을 키우고 싶어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MBA인 성균관대 SKK GSB에 지원했습니다. 미국 명문 비즈니스스쿨인 인디애나대 켈리스쿨의 경영학석사 학위도 취득할 수 있고 60%가...
유한킴벌리 노동조합, 창립 30주년 맞아 지역사회 봉사 2024-04-17 14:31:56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 채용석 노동조합 위원장과 더불어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도시숲 조성을 겸한 이번 나무심기는 지역 기업과 지자체가 협력하여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대화와 협력, 토론을 중심으로 하는...
유한킴벌리, '고맙숲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론칭 2024-04-12 10:25:44
킴벌리는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자연선진국을 지향한다는 비전과 숲을 매개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1984년 시작됐다. 이후 40년간 숲의 가치를 체감할...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역대급 '벚꽃 배당'…메리츠금융·하이브, 자회사 덕에 두둑 2024-04-10 20:27:42
결산배당을 하지 않았다. 유한양행 자회사인 유한킴벌리도 2023년 결산배당으로 850억원을 결정했다. 전년(690억원)에 비해 23.2%(160억원) 증가한 규모다. 유한킴벌리는 유한양행과 미국 제지업체인 킴벌리클라크가 각각 70 대 30으로 합작한 회사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중간배당으로 850억원을 지급하는 등 유한양행의...
킴벌리클라크, 개인보호장비사업부(PPE) 6억4천만달러에 매각 2024-04-08 11:56:10
킴벌리 클라크가 개인 보호 장비(PPE) 사업을 6억 4천만 달러에 매각할 예정이다. 안셀은 장갑과 아이웨어 및 기타 의류를 디자인하고 마케팅 및 판매를 담당하는 킴벌리클라크 산하의 브랜드 킴텍과 클린가드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킴텍 제품은 과학 시장을 대상으로 하고 클린가드는 산업 부문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닐슨코리아, 23년 물티슈 시장 점유율 발표...베베숲 8년간 판매 1위 기록 2024-04-04 13:45:43
전체 시장에서도 유한킴벌리, 깨끗한나라 등을 제치고 13.2% 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식품 소매점 등 5,500여 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 POS 시스템과 약 200만 패널의 온라인 쇼핑몰 구매 내역을 추적하는 등...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 환경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해당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현한 대표적인 모델이다. 산업화 과정에서 1970년대 말부터 공해가 사회문제로 본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