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0:00:22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독특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1년동안 1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특히 협력업체와의 꾸준한 품질관리 개선을 통해 제품 장...
눈(雪)처럼 쌓이는 겨울철 각질 “★들의 관리법은?” 2013-01-10 18:11:28
피부 빛과 결을 동시에 케어하며 수분을 이끌어내는 크림. (사진출처: 토니모리 ,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
토니모리, 36시간 지속되는 ‘수분 광채 리치 크림’ 출시 2013-01-10 07:51:06
영양과 수분력을 동시에 충족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유난히 추운 올 해 겨울 고보습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어느 해보다 뜨겁다”며 “수분 광채 리치 크림은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피부 광채 및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수분 광채 리치...
‘손끝의 예술’ 2013 네일 트렌드 “★들의 선택은?” 2013-01-09 08:42:01
영양을 부여해 매끈한 손톱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사진출처: 토니모리 , bnt뉴스 db, 은정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전문가Q&A] 신년 모임? 맑고 깨끗한 피부로 주목받자!…③ 물광 메이크업 2013-01-04 14:04:31
수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전속모델이자 배우 민효린은 피부 표면이 번들거릴 정도로 충분한 수분감을 표현해줘 고운 피부결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한 헤어스타일도 깔끔하게 하나로 묶는 경우가 많아 더욱 하얀 피부가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q: 물광 메이크업과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주는...
박유천-김재중, 배우로 안방극장 안착 “그들에게 눈길 가는 이유?” 2013-01-04 08:48:02
: 트고 건조한 입술에 보습을 더해주는 촉촉한 스틱 립밤. (사진출처: 토니모리 ,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
토니모리, 계사년 첫 시무식 진행 “3S 경영목표 강조!” 2013-01-03 18:59:51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13년 1월2일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새로운 경영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토니모리 배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2013년의 경영목표로 ‘3s (speed, system, smile)’를 세웠다. 또한 그는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토니모리, 2013년 시무식 개최 “3S 경영으로 진검승부 띄운다!” 2013-01-03 15:17:01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1월2일 오전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개최하고 2013년 새로운 경영목표와 비전을 발표했다. 이날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2013년의 경영목표 ‘3s (speed, system, smile)’로 정하고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자랑한다. 네이처리퍼블릭과 토니모리, 엘리샤코이 등 인기 브랜드를 샵인샵으로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다.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높은 인기로 완판이 되는 등 ‘잇코 효과’가 상당하다....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행사에서는 소망화장품,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엔프라니 등 '저렴이'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30%에서 최대 80%까지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렴이' 화장품은 백화점에서 파는 유명 브랜드와 기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저렴한 중저가 화장품을 일컫는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