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 백 사러 달리고, 스타벅스 커피 299잔 쏘는 이유 2020-05-29 14:53:20
대한 개념으로 바뀌면서 일상의 트렌디한 패션을 공유하는 리세일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성장하는 리세일 시장에 기업들도 편승하고 있다. 패션브랜드들은 주기적으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운동화 경매 업체도 줄을 잇고 있다. 서울옥션블루는 지난해 9월 국내 최초로 운동화 거래...
한섬 '패션의 완성' 가방·신발에 힘준다 2020-05-20 18:13:33
여성미’로 정했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을 잡화에 적용했다. 타임의 대표 제품으로는 지갑 겸 가방으로 쓸 수 있는 ‘레더 펄스 백’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셔링 레더 백’이 있다. 레더 펄스 백은 최근 유행하는 미니백이다. 소가죽 소재로 앞면에 컬러 블록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었다. 셔링 레더...
문종업, 광고계 블루칩 쇄도 ‘대세 입증’ 2020-05-13 08:46:00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파라시아(paracia)의 모델로 발탁됐다. 파라시아 측은 "문종업만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 생각한다"라며 "문종업의 트렌디한 음악과 파라시아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문종업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그라펜의 엠버서더로...
[bnt화보] 이달의 소녀 진솔 “펑키하고 자유로운 콘셉트 도전하고 싶어” 2020-05-04 15:39:00
소녀 하면 독특하고 탄탄한 세계관과 트렌디한 음악성이 아닐까. 멤버들에게 이달의 소녀는 어떤 그룹인지 물었다. 멤버들은 “우리는 ‘팔레트’ 같은 그룹이라고 생각한다. 팔레트의 물감을 섞으면 수많은 색을 만들어 낼 수 있듯이 우리도 여러 색을 가진 그룹이다. 세계관도 우리가 가진 색 중 하나다. 우리가 가진...
'매출 1조 효자' 뉴발란스…이랜드, 5년 더 함께 뛴다 2020-04-28 17:34:01
뉴발란스는 마라톤과 조깅을 즐기는 마니아만 아는 슈즈 브랜드였다. 연매출 규모는 200억원 수준. 하지만 이랜드가 국내 판매를 시작한 뒤 한국인이 선호하는 제품을 선별하고 유통망을 정비하는 등 현지화에 공을 들였다. 2009년부터 의류도 직접 제작해 팔기 시작했다. 국내 시장에 잘 맞는 옷, 한국인 체형에 맞고 트렌...
이랜드,1조짜리 뉴발란스 잡았다…한·중 5년 계약 연장 2020-04-28 16:30:14
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기반으로 트렌디하고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의류를 판매하는 등 현지화에 성공한 것이 재계약의 비결로 꼽힌다. 이랜드는 중국에서 스포츠와 아동복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현지화가 성공 비결 이랜드그룹은 뉴발란스 본사와 2025년까지 국내 및 중국서...
[Football Star & Fashion] 축구선수가 말해주는 캐주얼 웨어 2020-04-24 15:36:00
유니크한 개성이 요구된다. 옷을 트렌디하게 맞춰 입거나 기자회견 앞 인터뷰에서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처럼 다양한 요소가 선수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 그라운드 위에서 멋스럽게 입었던 유니폼 웨어는 더는 특별하지 않은 듯하다. 누구나 일인다역을 도맡아 하는 지금의 사회에서는 더욱더 강렬하고 평범치...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백&슈즈로 완성한 차정원의 봄 패션 ‘화제’ 2020-04-16 10:08:57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일상룩으로 ‘사복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여성들의 패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배우 차정원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맞이 패션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게재된 이미지 속에서 차정원은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차정원이 착용한 가방과 신발은 그녀의...
‘쇼미7’ 준우승자 루피, 14일 데뷔 5년 만의 첫 정규 앨범 ‘NO FEAR’ 발매 2020-04-14 07:34:20
트렌디한 힙합의 멋과 문화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 타이틀곡 ‘않아(ANA)’는 루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트로풍 장르의 트랙으로, 각박한 사회 속에서 본인 의견을 피력하기 힘든 세대에 경종을 울리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대세 힙합 뮤지션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엑셀시오르,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콜라보 컬렉션 선보인다 2020-03-30 11:11:4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셀시오르 관계자는 "엑셀시오르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모두 독보적인 컨셉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각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가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1020세대 사이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 중 하나인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감성이 더해진 볼트 컬렉션으로 봄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