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로또판매 사상최대, 카지노 호황 …한국에 '한탕주의' 기승 2017-01-22 06:45:02
전년보다 9% 많은 35억5천여 게임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판매액(3조5천500여억원)도 사실상 사상 최대다. 액수로는 2003년 3조8천31억 원에 이어 두 번째지만, 2003년 당시에는 로또 한 게임의 가격이 지금의 두 배인 2천 원이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 '강원랜드'의...
KT&G, 수출기업으로 대변신…지난해 해외판매 `사상최대` 2017-01-20 18:37:35
판매량 400억개비를 훨씬 웃도는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판매액 역시 8억1,208만 달러, 우리 돈 9,500억 원에 이릅니다. 이 같은 성과는 러시아 등 기존 주력시장 외에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한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출 효자 품목으로는 KT&G의 대표 브랜드인 초슬...
KT&G, 수출기업으로 대변신…지난해 해외판매 '사상최대' 2017-01-20 17:36:41
판매량 400억개비를 훨씬 웃도는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판매액 역시 8억1,208만 달러, 우리 돈 9,500억 원에 이릅니다. 이 같은 성과는 러시아 등 기존 주력시장 외에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한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출 효자 품목으로는 KT&G의 대표 브랜드인 초슬...
KT&G "외국서 담배 많이 팔았다" 자랑 논란(종합) 2017-01-20 10:40:25
이는 2년 연속 최고 판매량 기록이며, 판매액 역시 역대 최고인 8억1천208만 달러로 집계됐다고 KT&G는 설명했다. KT&G가 해외에서 이런 호실적을 거둔 것은 중동과 러시아 등 기존 주력시장 외에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흥시장에서도 유통망이 확대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국가별 맞춤형 제품들이 현지에서 큰...
KT&G "외국서 담배 많이 팔았다"…487억 개비, 사상 최대 2017-01-20 09:26:20
487억 개비다. 2년 연속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판매액 역시 역대 최고인 8억1천208만 달러로 집계됐다. 이는 중동과 러시아 등 기존 주력시장 외에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등 신흥시장에서도 유통망이 확대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국가별 맞춤형 제품들이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은 것도 한몫했다. 1988년 처음 수출...
"섬초가 효자여"…'명품 시금치' 신안 비금도 섬초 수확 현장 2017-01-19 14:59:37
768농가에서 489ha에 섬초를 재배하고 있으면 지난해 판매액은 94억원에 달했다. 주민 이성자(74·여)씨는 "30여 년째 겨울이면 섬초를 내다 팔아 애들 학비도 보태고, 결혼 자금도 준비했다"며 "섬초가 아니었으면 어떻게 살았겠느냐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신안군 관계자는 "'신안섬초'라는 통합 브랜드를...
화훼농가 살리자…경기도 화훼산업 발전방안 마련 2017-01-19 11:23:14
"도내 화훼판매액이 2014년 2천975억7천100만원에서 2015년 2천847억6천200만원으로 128억900만원 줄어든 데 이어 지난해 9월말 김영란법 시행으로 판매액이 더욱 줄어들 것으로 우려되는 만큼 화훼소비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ch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청탁금지법 고마워요" 김·어묵·쌀 선물세트 인기(종합) 2017-01-19 10:45:09
판매액이 지난해보다 20% 줄었다. 반면 2만∼3만원대 선물 세트 판매액은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조림류와 비누·치약 등 생활필수품 세트, 식용유 세트가 판매량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평균 15만원대인 한우 선물세트 판매는 20% 이상 줄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관계자는 "청탁금지법이 소비자의 선물 센트...
"난 점심시간에 운동한다"…소박한 식사대용식 매출 폭증(종합) 2017-01-19 09:55:56
증가했다. 올해 들어서도 매출이 꾸준히 늘어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판매액은 10월 같은 기간보다 125% 늘었다. '미래형 식사'로 불리는 분말형 제품은 식사 대용식의 대표 주자다. 지난해 10월 입점한 '랩노쉬'는 두 달 반 만에 매출이 12배 가까이 성장했다. 랩노쉬는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분말...
물 타먹는 분말, 짜먹는 죽…점심시간 아껴주는 식사대용식 인기 2017-01-19 06:03:01
증가했다. 올해 들어서도 매출이 꾸준히 늘어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판매액은 10월 같은 기간보다 125% 늘었다. '미래형 식사'로 불리는 분말형 제품은 식사 대용식의 대표 주자다. 지난해 10월 입점한 '랩노쉬'는 두 달 반 만에 매출이 12배 가까이 성장했다. 랩노쉬는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