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한가인, '사랑스럽게 볼하트~' 2024-05-02 12:37:35
배우 한가인이 2일 오전 서울 신천동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열린 '프레드 포스텐 크루즈'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한가인, '여신 등장' 2024-05-02 12:37:03
배우 한가인이 2일 오전 서울 신천동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열린 '프레드 포스텐 크루즈'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MMIC, 자유로운 록 정신 담은 팝업스토어 ‘Our Vibe’ 운영 2024-05-02 10:13:22
서울 성수동에서 자유로운 록 정신을 담은, 특별한 팝업스토어 ‘Our Vibe’를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생각과 표현을 자유롭게 하다’라는 MMIC의 브랜드 미션과 ‘BE AS YOU’ 슬로건을 바탕으로, 록 음악의 자유로운 정신을 현대 패션에 접목시킨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경기도, 도정 캐릭터 봉공이 활용한 '봉공 원더랜드' 운영 2024-05-02 09:56:47
팝업스토어) 형태의 공간에서 경기도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는 장소다. 이번 홍보관은 봉공이와 함께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봉공 원더랜드’ 콘셉트로, 도의 인기 명소인 수원 스타필드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진 명소(포토스팟) 위주의 소통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봉공 원더랜드는 △자기 모습을...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내세운 '별별춘식' 팝업 스토어를 열고,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1층 출입구에 3m 높이의 대형 헬로키티를 설치한다. 어린이 고객 또는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9일까지 웨스트...
무신사·테일러메이드 협업…골프용품 선보여 2024-04-30 18:08:27
7~12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무신사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수요가 늘자 2021년 8월 ‘무신사 골프’를 론칭하고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같은 해 12월에는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과 신규 골프 브랜드 투자와 육성을 전담하는 조인트벤처(JV)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오형주...
"꼭 먹어봐야" 입소문 타더니…50년 간 95억개 팔린 'K푸드' 2024-04-30 18:06:53
성수동에서 ‘투게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빙그레 자회사인 해태아이스크림의 ‘누가바’도 올해 반백 살을 맞았다. 최근 20, 30대 젊은 층을 겨냥해 한입 크기의 ‘누가 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와 누가바도 북미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했다. 하헌형...
中·日 '슈퍼 골든위크'…관광객 20만명 한국 온다 2024-04-30 17:55:32
일대를 꾸미고,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K디저트’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최근 1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의 외국인 카드 결제액은 1년 전보다 두 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인 관광객에게 필수 코스로 꼽히는 여의도 더현대(785.4%), 신세계백화점 본점(309%)도 같은 기간 외국인 매출이 일제히 늘었다. 중국인 단체...
하루 2000만원씩 펑펑 쓴다…호텔 점령한 '큰손'의 정체 2024-04-30 16:29:58
이용해 명동 일대를 꾸미고,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K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만들었다. 그 결과 최근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의 외국인 카드 결제액은 1년 전보다 2배 급증했다.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여의도 더현대(785.4%), 신세계백화점 본점(309%)도 같은 기간 외국인 매출이 일제히 늘었다. 중...
'무신사' 새겨진 골프용품 나왔다…테일러메이드와 협업 2024-04-30 16:09:05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무신사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수요가 늘자 2021년 8월 ‘무신사 골프’를 오픈하고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같은 해 12월에는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과 신규 골프 브랜드 투자와 육성을 전담하는 조인트벤처(JV)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