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음성인식 서비스(NUGU) △멜론/지니뮤직 △유튜브 △팟빵 △뉴스리더 등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추가적인 통신 비용을 부담할 필요 없이 Wi-Fi 테더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HD급 후방 카메라와 스마트 스카이 뷰를 제공해 주행 안전성도 강화했다. QM6는 그간 세련된 외관과 넓은...
"롯데타워에 빨간불 켜지면 쿠폰 쏜다"…롯데온, 역대급 할인 2024-04-22 14:11:29
‘패밀리 데이’ 할인전 효과로 분석하고 있다. 계열사가 아닌 파트너 브랜드 할인 규모도 키웠다. 폴로 랄프로렌·나이키·한샘·쿠쿠 등 200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9일간 대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상품성이 검증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의 상품도 입점해있다. 할인율은 최대 75%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자리잡았다”며 “설령 고장이 나더라도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가 직접 출동해 수리를 해주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AI가전 유럽 젊은층 사이서 인기삼성 가전은 빌트인 외에도 단일 제품(프리스탠딩) 판매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찾은 밀라노 시내의 가전 유통 '미디어월드'의 체르토사점은 이탈리...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27년간 인지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과 만납니다. 현대 20대 소비자들이 향후 20년간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정필중 아웃백 직영사업본부장(전무)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열린...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CJ명가 재래김·파래김, 사조대림 스노우크랩킹, 패밀리샐러드, 목우촌 주부9단 라운드햄, 사조대림 너겟 등이 있다. 생리대, 샴푸·컨디셔너 등 주요 생필품도 특가로 기획했다. 오는 25일까지는 쟁반짜장, 마늘 등갈비찜, 등심 탕수육, 종로식 꼬리곰탕, 잭슨피자 등 20종의 피코크 인기 먹거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신세계·롯데 공습 막았다"…AK플라자 수원, 올해 1분기 매출 2.2% 성장 2024-04-19 11:40:35
주차서비스를 모든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강화했고, 하반기 라운지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다. AK플라자 수원은 상권 내 1위 백화점을 목표로 올해도 브랜드 개편 등 투자를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상반기 내 신규 유치하고, 하반기에는 생활·유아동 리뉴얼을 통해...
삼성 "AI로 전자제품 초연결…애플과 겨뤄볼만" 2024-04-17 18:17:06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애니플레이스 인덕션 등을 얼굴로 내세웠다. 한 부회장은 “소비자들이 삼성 제품의 편리함을 알아가고 있는 만큼 아직 1등을 못 한 생활가전 사업도 올 하반기엔 웃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은 오는 7월엔 AI 음성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 생성형 AI 기술을...
"일본·미국서 많이 쓰네"…2030 트래블 체크카드 주목 2024-04-17 10:25:08
할인 서비스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 11%, 패밀리마트 10%, 로손 9.4% 등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편의점에서 약 30%가 쓰였으며, 베트남에서는 85.3%가 그랩을 이용할 때 이 카드를 사용했다. 미국에서도 스타벅스에서 10.5%가 사용해 2위 맥도날드 2.6%에 비해 4배 많은 고객이 이용한 것으로...
"신한 쏠트래블 체크, 일본 편의점·미국 스타벅스서 주로이용" 2024-04-17 09:46:43
카드를 사용했다. 일본에서는 세븐일레븐(11%), 패밀리마트(10%), 로손(9.4%) 등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편의점에서 약 30%가 사용됐다. 베트남에서는 85.3%가 그랩을 이용할 때 이 카드를 사용했다. 미국에서는 스타벅스에서 10.5%가 사용돼 2위인 맥도날드(2.6%)에 비해 4배 많은 고객이 이용했다. 연령대별 발급 고객...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새로운 주방의 모습을 제시했다.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에는 32형 터치스크린이 탑재돼, 주방에서도 콘텐츠를 시청하고 삼성푸드에 저장된 레시피를 불러올 수 있다. 또,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가 들어가고 나가는 순간을 인식해 식재료 리스트를 만들고, 보관기한 임박 시 알림을 전달해주는 'AI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