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펠틱스, 팔레스타인 어린이에 ‘사랑의 가방’ 선물! 2013-01-10 21:35:27
▶편집샵 니노셀린, 한 차원 업그레이된 ‘패션 까페’ 오픈 ▶소녀시대 하이패션 포즈, 섹시한 옷차림에 귀요미 동작? ▶잘나가는 ★들의 매니시룩 “역시 뭔가 달라도 달라” ▶‘학교 2013’ 장나라, 선생님룩 분석 “얌전한 듯 엣지 있게!” ▶점점 더 진화한 패딩의 품격 “요즘 이것때문에 난리!”
[포토] 소녀시대 태연, 망사패션으로 복근가리기~ 2013-01-10 21:16:54
[정영란 인턴기자] 1월10일 오후 걸그룹 소녀시대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엠넷‘엠카운트다운’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주 엠카에는 소녀시대, 백지영, 써니힐, 디셈버, 인피니트 h, 하이니, 딕펑스&유승우, 제아, 보이프렌드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번 주 1위 후보에는...
박근혜 당선인 패션스타일은 … 포인트는 차이나 칼라? 2013-01-10 20:09:03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옷 차림이 달라졌다. 디자인과 색상 모두 바뀌었다. 새로운 옷차림으로 박 당선인이 추구하는 정치철학인 ‘안정’과 ‘역동적'인 이미지를 모두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다. 당선 전과 달리 박 당선인은 공식 일정에서 분홍, 오렌지색,...
난닝구, WIT 자선캠페인 전개 “스타 관련 상품사고 착한 기부도 하고” 2013-01-10 19:40:02
패션팀] 대표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새해 첫 자선캠페인 ‘난닝구와 함께하는 wit’를 전개해 화제다. ngo단체인 21세기 리더스 재단이 운영하는 글로벌 캠페인 wit(what ever it takes)는 올해 9년차를 맞이한 대표 자선캠페인이다. 세계 유명인 600여명의 아트웍을 기부받아 제품을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 자선...
난닝구, WIT(what ever it takes) 자선캠페인 전개 2013-01-10 19:39:01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dkny 설립자 도나카란과 영국의 전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디자인한 고급 세라믹 머그잔을 판매하는 것으로 그 수익금을 70여개의 자선단체와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지운 난닝구 마케팅 팀장은 “이번 wit 자선캠페인은 고객들이 상품을...
‘이웃집 꽃미남’ 박신혜, 고독미 패션 전격해부 “스타일 살아있네~” 2013-01-10 19:02:02
순애보 캐릭터로 열연중인 배우 박신혜의 패션이 화제다. 박신혜는 극 중 지고지순한 짝사랑 중인 ‘고독미’ 역할로 사랑스럽고 순수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패션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는 방영 2회만에 큰 인기를 얻으며 마니아 층을 쌓아가고 있다. 그는 첫 회 방송분에서 트렌...
[★스타일] ‘차도남’ 박시후 vs ‘꽃미남’ 윤시윤, 백팩 스타일링 대결 2013-01-10 18:52:19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시후의 회장룩, 윤시윤의 공항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낸 백팩은 깔끔하고 단정한 스퀘어 형태의 쉐입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 전체적으로 가죽 느낌을 살린 텍스처와 가방 중앙에 더해진 메탈 장식은 캐주얼한 백팩을 한층 럭셔리하게 변신시켜...
카드업계 열흘 만에 `백기'…무이자 할부 재개(종합2보) 2013-01-10 18:48:33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가전, 자동차, 보험, 패션,양품점, 병원, 방문판매 등 11개 업종으로 대형가맹점뿐만 아니라 중소형 가맹점까지 모두 해당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신한카드 자체 비용으로 한 달간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주기로 했다"면서 "이는 새로...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2013-01-10 18:18:09
화장법으로 소개됐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은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채의 컬렉션에서도 사용됐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론칭부터 대단했다. 출시 13일만에 온오프 라인 판매처에서 준비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된 제품”이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 잇 아이템 산...
김하늘-코리아나, 2013 모델 재계약 체결 2013-01-10 18:10:34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파워를 과시한 것. 특히 김하늘이 바른 ‘글램3 립스틱’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김하늘 효과를 얻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고병수 상무는 “김하늘이 라비다 모델로 선정되면서 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선물하거나 제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임했다. 김하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