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타인, 브랜드 체험관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 선보여 2021-11-11 16:36:03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발렌타인의 브랜드 체험 공간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간은 브랜드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렌타인의 가치인 ‘시간’을 테마로 구성했다. 바쁜 현대인들이 총 7개의 방에서 시각과 청각, 후각 등...
[인사] GC녹십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 ; 공정거래위원회 등 2021-09-14 18:10:17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프란츠 호튼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거래심판담당관 황태호▷혁신행정법무담당관 심재식▷디지털조사분석과장 음잔디 ◈우정사업본부◎승진▷경영총괄담당관실 황숙연▷국제사업과 유태복▷예금위험관리과 문근석▷보험기획과 유병록▷보험위험관리과 김세웅▷보험사업과 김장옥▷ 감사담당관실...
'발렌타인' 페르노리카 코리아 신임 대표에 프란츠 호튼 2021-09-14 11:11:40
등 위스키 브랜드를 거느린 주류업체 페르노리카그룹의 한국법인 신임 대표로 프란츠 호튼 홍콩&마카오 지사 대표가 14일 취임했다. 호튼 대표는 1995년 페르노리카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해 산하 브랜드 '마르텔 멈 페리에 주에'에서 글로벌 영업과 브랜드 개발 업무를 총괄하기도 했다. tsl@yna.co.kr (끝)...
2만원부터 3500만원까지…위스키로 추석 선물 해볼까 2021-09-06 15:24:24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위스키 애호가부터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위스키·샴페인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2만원대 제품부터 3500만원대 최고급 제품까지 나왔다. 선물세트 중 가장 비싼 제품은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추석선물 `플렉스`…"국내 딱 5병 위스키" 2021-09-06 11:27:39
플렉스(Flex) 문화 확산에 따라 페르노리카가 `최고급·럭셔리` 추석 선물 세트를 내놨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희소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갖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마스터 블렌더와 조향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예술적인 풍미에 21년 이상의 몰트가 빚은...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출시 2021-06-09 12:05:09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9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폴로의 고향이라 불리는 아르헨티나의 에스텐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을 선보였다.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은 최상급...
페르노리카 코리아, 차세대 국악인재 양성 장학금 지원 연장 2021-05-26 10:16:39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2025년까지 국악장학금을 연간 7200만원에서 1억원으로 증액했다.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함께 차세대 국악 예술을 이끌어갈 인재육성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손을 맞잡았다. 우수 성적의 학생뿐 아니라 금전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도 장학금을 받을 수...
위스키 '임페리얼',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입점 2021-05-20 17:05:20
"임페리얼은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위스키와 함께 프랑스 페르노리카가 소유한 브랜드로 100%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제조한 트렌디 스카치 위스키 제품"이라며 "임페리얼 19년과 21년은 오랜 시간 오크통에서 숙성한 고품질 원액만이 가진 위스키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대세 배우 이도현,'떡볶이앤말리부'모델로 발탁 2021-05-07 16:49:56
세계적인 글로벌 주류 브랜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 광고모델로 선정되며 광고계까지 섭렵했다. 이도현은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광고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맛이 특징인 말리부와 떡볶이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맵단(맵고 달콤한 맛)의 꿀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하며 전국 ‘떡볶이 러버’들의...
발렌타인 23년, 국내 주요 백화점 정식 론칭 2021-04-21 14:45:07
판매를 시작했다. 21일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서 '발렌타인 23년'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은 2019년 출시된 제품으로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최소 23년 숙성된 희소 원액과 정교한 블렌딩으로 완성한 최고급 위스키라는 업체의 설명이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