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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한국의 트렌드, 전 세계가 주목하죠" 2023-10-04 18:36:51
일입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사진)는 4일 서울 익선동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퀸에디션2’ 출시 행사에서 “페르노리카는 왜 세계 첫 공개 국가로 한국을 택했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그는 “한국은 강력한 전통과 창의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방향과 가장 잘...
"글로벌 문화 선도하는 한국서 신제품 출시하는 건 당연" 2023-10-04 15:22:59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4일 서울 익선동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출시 행사에서 ‘왜 글로벌 출시 행사 장소로 한국을 택했냐’는 질문에 “강력한 전통과 창의성을 동시에 갖고 있는 한국은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방향과 맞아떨어진다”며 이같이 말했다. 페르노리카는 이날 프리미엄...
[포토]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2' 세계 최초 공개 2023-10-04 13:10:53
페르노리카코리아가 4일 서울 익선동 누디트 익선에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2’을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영국의 패션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한 이 제품은 '오렌지 로즈', '데이지' 두 가지 버전으로 국내에 출시된다. 리차드 퀸 패션 디자이너와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출고량 60% 뛰자…로얄살루트, 한국서 한정판 첫선 2023-10-04 12:07:42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사진)는 4일 서울 익선동 소재 누디트 익선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 행사에서 "지난해 로얄살루트(도매상 출고량 기준)가 60% 가까이 성장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국내 위스키 수요 급성장 속 로얄살루트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한 두 번째...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퀸 에디션2' 출시…한국서 첫선 2023-10-04 10:58:22
두 번째 위스키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트렌디하고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삼아, 협업 제품을 한국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부터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론칭 행사를 열어 신제품을 공개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인 미구엘 파스칼 전무는 "위스키를...
멀쩡한 와인 버리는데 2800억 쓴다고?…'뜻밖의 이유' 있었다 2023-08-28 09:07:19
인플레이션에 따른 비 필수품 지출 감소 등도 와인 소비를 짓누르는 요인으로 거론된다. 대량으로 생산되는 저가 와인 대신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에 대한 수요는 비교적 견조한 상황이다. 이 때문에 LVMH나 페르노리카 등 대기업들은 위스퍼링 엔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 등 고급 로제 와인을 잇달아 출시하며...
페르노리카, 앱솔루트 팝업스토어 개소…내달 24일까지 운영 2023-08-21 14:20:58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보드카 앱솔루트를 알리기 위해 다음 달 24일까지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디자인 기업인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해 만든 캐릭터로 꾸몄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여러 캐릭터가 함께하는 모습을 디자인 요소로...
"혼술엔 위스키"…작년 한국 위스키 소비 증가율, 세계 '최고' 2023-07-14 14:38:03
발렌타인을 수입·판매하는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6% 이상 늘었다. 발베니·글렌피딕을 유통하는 윌리엄그랜드앤선즈코리아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자 위스키 브랜드는 앞다퉈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인...
[게시판] 페르노리카코리아, QR코드 활용 디지털 라벨 도입 2023-07-03 10:18:27
QR코드 활용 디지털 라벨 도입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국내 판매 제품에 순차적으로 QR코드를 활용한 디지털 라벨을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디지털 라벨을 통해 과음으로 인한 건강 위험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MZ들 번호표 뽑고 대기"…광장시장 '이 가게' 5만명 찾았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5-31 14:53:05
페르노리카 역시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둥지를 틀었다. 지난 26일 문을 연 이 팝업스토어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 ‘몽키47’ 주제로 ‘몽키 정글 팝업’이란 이름이 붙었다. 페르노리카는 젊은층 사이에서 힙한 장소로 꼽히는 성수동 내에서도 콤팩트 레코드 바를 선택했다. 뉴트로 트렌드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레코드 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