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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 Mobile] 통신요금 '다이어트'…알뜰폰 쑥쑥 큰다 2013-01-22 15:35:06
제공했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 판매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6월 선불요금제 중심의 ‘세븐 모바일’ 상품을 내놓은 sk텔링크는 올해부터 후불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국제·시외전화 등 통신서비스 업체인 온세텔레콤도 지난해 5월 ‘스노우맨’이란 브랜드로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는...
편의점·쇼핑몰 이어 대형마트 상반기 중 판매 2013-01-22 15:30:41
폰(이동통신 재판매·mvno)에 가입할 수 있는 매장이 편의점, 인터넷 쇼핑몰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그동안 판매 채널이 부족해 서비스를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유통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알뜰폰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편의점은 알뜰폰의 대표 유통 채널로 떠올랐다....
갤럭시노트2·아이폰5부터 10만원대 폰까지 "맘에 쏙 드네" 2013-01-22 15:30:37
스마트폰이다.알뜰폰 사업자들이 공급하는 단말기뿐 아니라 자급제 휴대폰 종류도 다양해졌다. 지난해 10월까지만 해도 자급제폰은 삼성전자 갤럭시m 스타일(48만9000원), lg전자 옵티머스l7(39만원) 등 2종에 그쳤다. 그러나 11월 삼성전자의 두 번째 자급제폰인 갤럭시 에이스 플러스(27만원), ‘편의점폰’으로 화제를...
자체상표 생수 팔고 모바일로 주문받고…'알파' 문구점의 무한진화 2013-01-20 17:08:59
그는 다만 “지금의 동네 문구점들은 스마트폰용 액세서리, 팬시용품, 생활용품에다 식음료까지 취급하는 ‘문구생활편의점’으로 모습을 바꿔나갈 것”으로 내다봤다.이 회장은 1971년 서울 남대문시장에 4950㎡(1500평) 규모의 점포를 내고 문구류 유통업에 뛰어들었다. 1978년부터 직영점 직원들을 중심으로 체인점을...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편의점), 코카콜라, kfc 등에는 벌써 400만명이 넘게 등록했다. ○세계로 확산라인은 대만과 태국에서도 100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했다. 대만에서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유명한 여배우 구이룬메이를 tv광고에 출연시켰다. 일본에서 성공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의 마케팅으로 시장을 뚫었다. 일본 기업이 많이...
스마트폰 흔들어 구조 요청 '서울안전지키미' 앱서비스 "0.2초간 빠르게!" 2013-01-12 12:26:00
않은 것인가' ▶ 195kg 괴물 메기 포획, 장정 5명이 들었지만 결국‥"진짜 괴물같아!" ▶ 실연 덕분에 살 뺀 여성 "前남친, 땅을 치고 울어본들 무슨 소용..." ▶ 10대 새해 소망 1위,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예쁘고 잘생긴 외모' ▶ 감동적인 편의점 캔커피, 할머니는 캔커피를 끝내 드시지 않고…
자급제폰 시장 활짝 2013-01-11 16:28:49
폰 사업자와 결합하면서 시너지를 내는 형태입니다. 지난해 알뜰폰 가입자 규모만 120만명에 육박하며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편의점과 대형마트까지 휴대전화 유통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중국 제품들이 속속 들어오면서 자급제 단말기 시장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경제TV 한창율입니다.
GS25서도 휴대폰 개통 서비스 2013-01-10 16:58:00
편의점 gs25가 휴대폰 개통 서비스를 시작했다.10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지난달 29일부터 중소 알뜰폰(mvno) 사업자인 에버그린모바일과 손잡고 인천공항 내 2개 매장에서 휴대폰 개통과 판매 업무를 시범적으로 시작했다. 기존 이통사 대리점 이외에 회선 개통 업무를 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유심칩’을...
이번 설에는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3-01-05 15:40:48
수 있다. 편의점 GS25역시 모바일 상품권 `GS드림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휴대전화,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천원, 5천원, 1만원 등 비교적 소액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실용적이고 간편한 선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출점 계획에 다소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고 있다. 편의점 ‘빅3’인 cu, gs25, 세븐일레븐은 ‘내실 추구’에 초점을 맞춰 가맹점의 점당 매출이익 향상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업계 1위인 cu는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을 내걸고 브랜드 정착에 힘쓸 계획이다. cu는 지난해 6월 기존 ‘훼미리마트’에서 cu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