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에너지 호주법인, 1400억 투자 유치 완료 2022-09-25 17:37:27
산하 사모펀드 운용사인 우리PE는 게임회사 크래프톤에 투자해 154%의 내부수익률(IRR)을 올린 이력이 있다. 이후 부동산 중개 플랫폼 직방, 엘리베이터 광고 회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등에 투자했다. 지난 8월 말 기준 총 운용자산은 2조1000억원이다. 투자에 참여한 산업은행은 지난해 5월 한화그룹의 신재생에너지 사업...
엘리베이터 광고로 연매출 600억..포커스미디어 IPO 추진 2022-09-08 15:43:52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최근 거래소에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 심사를 청구했다. 심사에 영업일 기준 45일이 걸리는 점을 고려하면 이르면 연말 증시에 입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 맡았다. 이 회사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광고 대행사 포커스 미디어가 모회사다. 포커스 미디어는 중국을 비롯해...
한경에 로그인하는 순간…돈되는 '알짜배기 투자정보' 쏟아진다 2022-08-21 17:51:54
로그인한 회원들은 국내 여타 미디어·포털사이트·증권사 등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품격 투자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경 마켓PRO’는 국내외 투자뉴스를 전달하는 한경미디어그룹의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과 ‘한경 코리아마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채권·원자재·외환·암호화폐·농...
포커스미디어코리아,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함께 밀키트 출시 2022-04-15 13:03:05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우리의식탁(㈜컬쳐히어로)과 함께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을 밀키트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에서 두 번째로 진행한 입주민 참여 캠페인으로, 2020년 진행한 `나는 모델이다`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약 310건의 레시피가 접수, 총...
포커스미디어코리아, 2022 리뉴얼 버전 `뭄뭄실내화` 출시 2022-04-11 10:33:11
모던한 베이지색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박윤희 뉴비즈 플래너는 “리뉴얼된 뭄뭄실내화를 통해 한층 더 효과적으로 입주민의 층간소음 불편이 해소되길 기대한다”며 “집에서 항상 착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인 만큼 착용감과 내구성까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동구밭과 함께 `지구살림 세탁세제` 론칭 2022-02-28 13:47:56
포커스미디어코리아(대표 윤제현)가 동구밭(대표 노순호)과 함께 신제품 ‘지구살림 세탁세제’, ‘지구살림 섬유유연제’를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에서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해 선보이는 두번째 라이프스타일...
'아이가 갖고 놀지 않는 장난감' 깜짝 놀랄 재활용…1004만원 기부 2021-08-26 15:19:51
있도록 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200 여명의 입주민에게서 망가진 장난감을 기부받아 재활용을 진행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위 캠페인을 통해 기부를 진행한 입주민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총 1,004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으며 기부금은 기후변화로 인한 폭염과 혹한으로 어려움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서울 아파트 주민 소비트렌드는? 2021-08-11 10:32:17
2순위, 3순위 자기계발 활동으로 조사됐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서울·경인권 24개 도시 아파트에 5만 8천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조사를 통해 입주민의 엘리베이터TV에 대한 호감도가 54%로, 2년 전 동 조사 대비 12% 큰 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조사결과가 수록된 본 보고서는 온라인으로...
홈트족 위한 ‘집에서 인바디 챌린지’, 5천여명 신청… 인바디 다이얼로 맞춤목표설정 2021-01-29 10:50:59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주)가 함께 주최하는 ‘집에서 인바디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는 모집부터 진행과정, 결과까지 서울생활권 3천여개 아파트 단지 엘리베이터TV를 통해 보여질 예정이다. 모집 열흘 동안 약 5천여명이 신청하며 높은 주목도를 보이고 있다. ‘집에서 인바디...
삼성카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진행…"ESG 경영 일환" 2021-01-07 15:23:13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손잡고 서울·경기권 내 5만 여대 아파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상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