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는 듯 붉은 태백, 청도서 태운 달집…세계 홀린 한국의 美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47:30
벽 전면에 사용된 종이는 이탈리아 명품 종이 회사 파브리아노가 후원했고, 전통 한지와 배접하는 방식으로 도배됐다. 노란 달빛에 반짝이는 작은 공간으로 이동해서 전시장 전경을 바라보면 새하얀 공간이 푸른색과 보라색으로 변한다. 작가의 염원대로 베네치아의 석호를 비추는 빛이, 고향 청도의 대보름 빛과 맞닿게 된...
머릿속에서 흘러나온 뇌파로 그림을 그리다 2024-04-15 18:54:00
금박 사이엔 푸른색과 보라색의 색감이 도드라진다. 난도가 높은 연주 부분에선 스트레스파가 나오고, 연주가 잘 이뤄지는 지점이나 배영환의 감정을 자극하는 가사가 흘러나올 땐 이완기 뇌파가 감지되는 것을 색깔로 표현한 것이다. 그는 “예술이나 뇌과학이나 스스로를 대상화한다는 점에서 비슷하다고 생각해 뇌파를...
가슴 풀어 헤친 수녀님?…"신성모독" 여가수 화보 '논란 폭발' 2024-04-11 19:10:25
둘렀다. 얼굴에는 푸른색 아이섀도와 붉은색 립스틱으로 강렬한 색조 화장을 했고, 옷의 단추를 풀어 헤쳐 가슴 일부와 어깨 한쪽을 드러내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리한나는 표지 사진보다도 셔츠를 더 많이 풀었다. 이에 전 세계 다수의 네티즌은 불쾌감을 숨기지 않았다. 한 네티즌은 "나는 무슬림이지만 이...
휴젤, CI·홈페이지 등 전면 개편…"글로벌 초일류 기업 도약" 2024-04-09 16:50:34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은 그대로 유지하되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 하는 휴젤의 의지와 대담함을 강조하기 위해 원의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HUGEL Blue'를 도입해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휴젤, CI 교체…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종합) 2024-04-09 15:58:21
기존 푸른색 원 모양 심볼의 큰 형태는 유지하되,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이라는 새 슬로건에 맞춰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해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도록 디자인과 메뉴를 재구성했다고...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휴젤, CI·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4-04-09 14:50:43
다양성·융합·글로벌을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은 유지하되,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 하는 휴젤의 의지와 대담함을 강조하기 위해 원의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휴젤 블루’를 도입해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
'총선 불똥' 튄 '복면가왕' 9주년 특집 방송, 선거 후 정상 방송 2024-04-08 10:59:16
조국혁신당의 푸른색과 같다. 그것도 결방시켜야 하느냐"고 지적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역시 이날 경기 하남갑 지원 유세에서 "참 기가 막힌 이야기를 들었다"며 "1주년, 2주년 이런 것도 하면 안 된다. 아니 2주년 없는 것 만들어서 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 김시관 선대위...
비 맞는 남성 보더니 까치발 '쭉'…아이 행동에 '훈훈' [영상] 2024-04-04 10:41:47
포장해 놓은 디저트를 차로 옮겨야 했다. 이때, 푸른색 우산을 들고 길을 지나던 한 어린이가 A씨의 모습을 지켜보더니, 발걸음을 멈추고 차에 짐을 싣는 A씨에게 다가가 우산을 씌워줬다. 아이는 자신보다 덩치가 큰 남성에게 우산을 씌워주기 위해 팔을 쭉 뻗고, 까치발도 들었다. 그렇게 A씨가 짐을 다 싣고 차 문을 닫...
"이 상자만 보면 설렌대요"…'프로포즈 100% 성공'의 비밀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3-30 16:06:27
창립 연도입니다. 그리하여 티파니 블루라는 고유한 푸른색이 만들어지게 된 것입니다. 왜 티파니는 이토록 브랜드 컬러에 고집을 부린 걸까요. 실제 여러 연구 결과를 보면 소비자 중 약 85%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느낌(미적 기쁨)'을 줄 때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품과 관련된...
도쿄서 또 북일축구…日 "닛폰" 함성에 조총련 "필승조선" 응수 2024-03-21 21:22:33
푸른색으로 채워졌다. 하지만 전반전 북한 골대 측 뒤편에는 북한팀 유니폼 색상과 같은 붉은색 티셔츠를 입은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조총련) 계열 응원단 3천 명이 자리 잡았다. 이들은 빨간 막대풍선을 두드리고 인공기를 흔들며 북한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했다. 반대편에서 일본 응원단이 "닛폰"(일본)을 외치면 기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