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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가 '현미 부각' 2종(김·다시마)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건강한 전통 간식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한국산 김이 K-푸드로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부각 명인과 함께 개발한 것이다. ▲...
2월엔 '소불고기·양파·냉동만두'…이마트의 '가격 파괴' 2024-01-31 15:52:38
유통 비용을 줄여 판매가를 최대한 낮추기 위함이다. 가공식품으로는 이마트 고객의 필수 상품 중 하나인 냉동만두가 선정됐다. 지난해 이마트 방문객의 약 15%가 냉동만두를 샀다. 인기 냉동만두 브랜드 중 하나인 풀무원 ‘얄피꽉찬 육즙진한 교자 400g 2봉’을 정상가보다 31% 낮은 6580원에 살 수 있다. 1월 가격파...
이마트, 소불고기·냉동만두 '가격파괴'…얼마나 싸길래 2024-01-31 10:57:50
하나인 냉동만두는 풀무원 제품을 31% 할인해 판매한다. 냉동만두는 지난해 이마트 방문객의 15%가 구매했을 만큼 인기 제품이다. 삼겹살도 초저가로 판다. 2월 판매가는 이번 달보다 100g당 100원 더 싸게 책정했다. 이밖에 삼양 불닭볶음면과 즉석밥 제품인 CJ 햇반 현미쌀밥, 칠성 사이다, 테크 익스트림 클린 세탁세제,...
이마트, 2월에도 '가격파괴' 이어간다…"본업 강화 핵심 전략" 2024-01-31 06:58:52
중 하나인 냉동만두는 풀무원 제품을 31% 할인해 판매한다. 냉동만두는 지난해 이마트 방문객의 15%가 구매했을 만큼 인기 제품이다. 이번 달 할인 상품으로 선보였던 삼겹살은 내달에도 초저가 판매를 이어간다. 2월 판매가는 이번 달보다도 100g당 100원 더 싸게 책정했다. 40개 생필품 할인 품목은 이번 달 행사와...
1조씩 수출하더니…풀무원 내놓은 의외의 '서울시 굿즈' 2024-01-29 15:21:44
따라 양측은 서울라면 개발에 협업해 풀무원 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 및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쓰기로 했다. 서울라면은 ‘건강하고 매력적인 서울 사람들이 먹는 라면’이란 콘셉트를 내세웠다.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 칼로리를 줄였으며(각 360㎉)...
CJ프레시웨이 '돌봄식' 강화…"전담팀 꾸려 특화상품 개발" 2024-01-28 17:46:41
음식을 씹거나 소화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한 식품이다. 초고령화 사회 진입을 앞두고 CJ프레시웨이뿐만 아니라 풀무원, 현대그린푸드 등 급식·식자재 유통업체들이 케어 푸드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2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 케어 푸드 브랜드인 ‘헬씨누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9% 늘었...
3조클럽 식품기업 10개로…롯데칠성·풀무원·CJ프레시웨이 가세 2024-01-28 06:25:00
매출 3조클럽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측은 엔데믹 후 급식 사업과 휴게소를 포함한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등이 매출 신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은 지난해 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기용하면서 내수 시장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이 연예인 광고 모델을...
소비자원, 18개 식품업체와 자율협약…용량 줄인 상품정보 제공 2024-01-25 16:01:25
식품, 동원F&B[049770], 롯데웰푸드[280360], 매일유업[267980], 샘표식품[248170], 서울우유협동조합, CJ제일제당[097950], hy, 오뚜기[007310], 오리온[271560], 오비맥주, 파리바게뜨, 풀무원식품[017810], 해태제과식품[101530]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업체는 제조상품의 용량이 축소될 경우 이를 소비자원에...
엔데믹 타고 부활…식품사 효자 된 컨세션 2024-01-22 17:40:05
아니다. SPC그룹, 아워홈, 롯데GRS, 풀무원푸드앤컬처 등 식품·외식업체다. 인천공항공사로부터 푸드 코트 운영권을 위탁받아 자사 식음료 프랜차이즈를 입점시키거나 임대해 수익을 올린다. 이를 ‘컨세션 사업’이라고 한다. 엔데믹과 맞물려 이 시장이 커지자 식품·외식업체들이 공격적으로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
인천공항 푸드코트의 '보이지 않는 손'[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2 16:24:24
SPC그룹, 아워홈, 롯데GRS, 풀무원푸드앤컬처 등 식품·외식업체들이 ‘보이지 않는 손’이다. 인천공항공사로부터 푸드 코트 운영권을 위탁받아 자사 식음료 프랜차이즈를 입점시키거나 임대해 수익을 올린다. 이를 컨세션 사업이라고 한다. 엔데믹과 맞물려 이 시장이 커지자 식품·외식업체들이 공격적으로 사업 확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