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美입양 헨리 미스 "엄마 찾으러 왔어요" 2013-01-17 15:31:19
운명에 맞선 최경재…중증 뇌성마비 딛고 플로어하키 대표로 '달려라 하니'최아람… 지적장애로 초등때 '왕따'…크로스컨트리 국내 최강 스페셜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갖가지 사연을 지니고 있다. 지적장애라는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운동을 통해 희망을 키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운명에 맞선...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스페셜올림픽 이색 종목…플로어볼 ·스노슈잉은 뭐지? 2013-01-17 15:31:12
것도 있지만 스노슈잉, 플로어볼 등 스페셜올림픽에서만 볼 수 있는 종목도 있다. 플로어볼은 시범종목으로 치러진다. #설상경기 ○알파인 스키=동계올림픽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규칙을 따른다. 다만 표고차와 기문의 수, 길이 등에서 선수들의 능력을 구분해 차이를 둔다. 선수들은 능력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눠...
[JOB 장교취업] 이랜드, 간절함이 입사 좌우한다 2013-01-08 09:57:36
업무다. 반면, 백화점의 수많은 플로어매장을 관리하는 유통매니저는 참모직을 했던 장교가 더 적합하다고 덧붙였다.◆“단점을 알아야 적절한 인사를 할 수 있다”지원자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노하우도 나왔다. 자소서에 단점을 쓰라는 란이 있는 이유를 묻자 김 부팀장은 “사람은 장점만 있는...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2013-01-02 16:48:03
강화하기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드래곤플라이트는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 인기 모바일...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게임에서 스팸 이미지가 그대로 노출되는 만큼 상당한 홍보효과를 거둘 것으로 양측은 기대하고 있다.김세원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담당 과장은 “스팸이 아이템으로 등장한 직후...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스팸먹고 자란다?> 2013-01-02 09:27:02
마케팅 강화를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제안해 성사됐다. 현재는 안드로이드폰에서 아이템이 구현됐으며 이번 주 안에 아이폰에서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에 실제 제품이 아이템으로 소개되자 누리꾼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