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금싸라기는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으로 중앙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강진경 대표(22)는 “금싸라기는 모든 사람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세상을 꿈꾸는 기업”이라며 “쌀의 도정 부산물인 ‘싸라기’를 업사이클링해 피부 미용 제품을 만드는 친환경...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틱톡샵 판매 랭킹을 봐도, 1위와 5위에 뷰티 업종이 이름을 올렸는데요. 우리나라의 기초 제품들도 'glass skin'(도자기 피부)라는 태그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고요. 국내 기업들도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실리콘투의 채널 팔로워 수를 합하면, 약 400만 명에 달합니다. <앵커> 대표님 지금 울타 뷰티가 미국...
"서울 여행 와서 시술 15개 받고 낸 비용이…" 외신도 '주목' 2024-08-11 11:07:00
글로벌 뷰티 수도가 됐다"면서 "윤기 나는 피부와 머리카락 등을 위한 비수술적 미용 시술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손톱을 손질하는 네일샵, 제모를 위한 왁싱 관리 등도 수십억달러 규모 산업으로 성장했다는 점을 짚었다. 또한 의료와 미용 관광이 국가의 주요 수입원이 되고 있다고도 소개했다. 이씨가...
CNN, '글로벌 미용 수도' 서울 조명…"사흘간 15개 시술 받아" 2024-08-11 10:05:02
수술뿐 아니라 빛나는 피부와 윤기 있는 머리카락 등을 위한 미용 시술도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손톱 손질을 해주는 네일샵, 몸의 털을 제거해주는 왁싱 관리 등도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성장하면서 의료와 미용 관광이 국가의 주요 수입원이 되고 있다고도 소개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지난해...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48억달러로 사상 최대 2024-07-17 06:15:43
관계자도 "빌리프, 페이스샵 등의 브랜드를 통해 미국, 일본으로 꾸준히 수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의 경우 내년 초 미국 제2공장 완공을 앞두고 최근 북미법인의 새로운 사령탑을 선임하는 등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행사하는데 뷰티...
올해 상반기 화장품 수출 48억달러로 사상 최대…북미 고성장 2024-07-17 06:01:02
LG생활건강 관계자도 "빌리프, 페이스샵 등의 브랜드를 통해 미국, 일본으로 꾸준히 수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의 경우 내년 초 미국 제2공장 완공을 앞두고 최근 북미법인의 새로운 사령탑을 선임하는 등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행사하는데...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피부 보습 상품까지 25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CJ온스타일 =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를 하고 출산, 육아, 완구, 학습 관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액의 10%(최대 3만원)를 적립해주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이유다. 로드샵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는 올리브영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필수코스'가 됐다. 명동을 거닐면 초록색 올리브영 쇼핑백을 든 관광객을 쉽게 마주할 수 있다. 실제 올리브영의 올해 1∼5월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2% 급증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드노아(de noah), ‘위로와 기념의 여정’ 서울숲 아트세트 팝업 지난 7일 성황리에 마감 2024-04-12 14:06:14
유지하는 섬과 연못은 거친 환경 속 민감해진 피부를 위로하고 가장 아름다운 현재의 나를 기념하는 공간으로 이어지며 드노아가 소비자와 나누고자 하는 브랜드 여정을 작은 공간속에서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었다. 오픈 첫 날(3월 30일)부터 정소담 원장은 드노아의 제품 개발 과정 및 브랜드 방향에 대해서 500여명의...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샵인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말로지카는 스킨 테라피스트 교육과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브랜드로 피부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