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통신장애사태‥카오스 대가는 4천원? 2014-03-23 17:37:05
SK텔레콤은 통신장애 사태에 대한 책임을 지고 하성민 사장이 직접 나와 "10배 보상을 해드리겠다"며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약관 기준에 나오는 6배 보상을 뛰어 넘어 그에 따른 충분한 책임을 감내하겠다는 뜻이었습니다. 그러나 1인당 평균 배상금액이 4천원에서 5천원 사이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다수의 고객들은 "우...
SKT, 가입자에 '통신장애' 피해 보상…'5만원 요금제' 쓰는 피해자, 이달 요금 5600원 빼준다 2014-03-21 20:48:57
약 10%를 할인받게 된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사진)은 21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직접 사과한 뒤 이런 내용의 보상 방안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통신 장애로 피해를 입은 가입자 560만명에게 피해 금액의 10배를 보상하기로 했다. 또 전체 가입자 2700만여명에게 일괄적으로 3월 요금에서...
SK하이닉스, 박성욱 사장 `원톱`체재로 간다 2014-03-21 17:35:10
삼성종합기술원장 등을 지냈습니다.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SK하이닉스 사내이사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이로써 SK하이닉스 사내이사는 기존 4명에서 임 부회장, 박 사장, 김준호 SK하이닉스 코퍼레이트센터장(사장) 등 3명으로 줄었습니다. 사외이사는 최종원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 신규 선임으로 총 6명으로...
SK하이닉스, 임형규 부회장 사내이사 선임(종합2보) 2014-03-21 17:33:57
SK하이닉스 코퍼레이트센터장(사장) 등 총 3명이다. 하성민 SK텔레콤[017670] 사장도 본래 사내이사였으나 SK텔레콤 사업에 집중할 목적으로 자리에서 물러났다. 사외이사이자 감사위원으로는 최종원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를 선임했다. 이로써 SK하이닉스 사외이사는 5명에서 6명으로 늘어났다. 사내이사...
SK하이닉스, 박성욱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간다 (종합) 2014-03-21 17:07:38
진두지휘하는 역할을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SK하이닉스 사내이사 자리에서 물러났다. 하 사장이 수펙스추구협의회 산하 전략위원장을 맡은데다 올해로 창사 30주년을맞은 SK텔레콤의 새로운 성장에 전념하기 위해서다. 이로써 SK하이닉스 사내이사는 기존 4명에서 임 부회장,...
SK하이닉스, 임형규 부회장 사내이사 선임(종합) 2014-03-21 16:50:19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의 사내이사 사임에 따라 총 사내이사 수를 3명으로 수정하고 도시바와 관련된 박성욱 SK하이닉스 사장의 발언을 추가.>> SK하이닉스[000660]는 21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제66기 주주총회를 열고 임형규 SK수펙스추구협의회 ICT 기술·성장 총괄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임기는...
SK하이닉스, 박성욱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간다 2014-03-21 16:32:25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사내이사 사임…사외이사 비중↑ SK하이닉스[000660]가 박성욱 사장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 SK하이닉스는 21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사임에 따라 박 사장 단독 대표이사체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횡령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나서 SK하이닉스 등 맡고 있던...
SKT통신장애 보상 약관 이상 보답? 누리꾼 반응보니 "도대체 얼마..." 2014-03-21 15:13:26
집중됐다. SK텔레콤 하성민 사장은 21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번 사태에 대해 국민들에게 직접 사과한뒤 이러한 내용의 보상 방안을 발표했다. 하 사장은 "약관에 정해진 요금 반환 규정에 한정하지 않고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을 돌보기 위해 약관 이상의 추가 보상을 시행하기로 했다"고...
SKT, 모든 고객에 1일분 요금감액 보상…피해고객은 10배(종합) 2014-03-21 15:04:33
하성민 sk텔레콤 대표이사는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긴급 언론 브리핑을 갖고 "sk텔레콤의 통화 품질을 기대했던 모든 고객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송구스럽다"며 "이번 일로 직, 간접적인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약관에 한정하지 않는 보상 방안을 강구하겠다"며 머리를 숙였다.하 대표는 "직접적인 통화...
SKT 통신장애 보상, 약관 넘어선 10배 배상, 1일분 요금 감액 결정 2014-03-21 14:57:04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가입자에게 약관에 한정하지 않고 적극 보상하겠다는 뜻은 전했다. 이날 하성민 사장은 “약관에 정해진 요금 반환 규정에 한정하지 않고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을 케어하기 위해 약관 이상의 추가 보상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번 skt 통신장애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