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서 맥주물가 2% 오를 때…식당선 6.9% 올랐다 2024-01-23 06:08:53
싸지면서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소주 구매 부담이 줄게 됐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해 12월 참이슬·진로 출고 가격을 10.6% 내렸고 롯데칠성음료도 처음처럼·새로 출고가격을 각각 4.5%, 2.7% 인하했다. 이에 따라 연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주 가격은 최대 10% 내렸다. 이마트가 360㎖ 용량...
맥주물가 마트서 2.4% 올랐는데 식당선 6.9%↑…IMF 이후 '최고' 2024-01-23 06:01:01
싸지면서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소주 구매 부담이 줄게 됐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해 12월 참이슬·진로 출고 가격을 10.6% 내렸고 롯데칠성음료도 처음처럼·새로 출고가격을 각각 4.5%, 2.7% 인하했다. 이에 따라 연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주 가격은 최대 10% 내렸다. 이마트가 360㎖ 용량...
KLPGA, 총상금 320억 '역대 최대'…대회당 평균 10억 넘는다 2024-01-22 19:02:32
규모를 키웠고, 메이저대회 제24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도 12억원에서 15억원 대회로 몸집을 키웠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은 2억원을 증액해 10억원,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1억원을 올린 총상금 9억원으로 열린다. 이번 총상금 증액으로 BC카드·한경레이디스컵은 규모로 봤을 때 ‘메이저급 대회’로 불러도...
[골프브리핑] 한미양행, 이예원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1-18 10:35:11
"한미양행의 후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예원은 2023시즌 KLPGA투어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신고했다. 이어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을 같은 해 모두 들어올리면서 3승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이런 활약 덕에 이예원은 상금왕과 대상,...
"건강한 단맛으로 글로벌 선점" 대상, 대체당 브랜드 '스위베로' 론칭 2024-01-16 11:16:01
돌입했다. 현재 롯데칠성, 동아오츠카, 하이트진로음료 등 국내 유수의 음료 제조사들을 비롯한 50곳 이상의 거래처와 북미 지역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는 등 일찌감치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상㈜은 ‘스위베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외 글로벌 저칼로리 대체당 시장 선점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게시판] 하이트진로, 성수동서 위스키 '커티삭' 팝업스토어 운영 2024-01-16 08:35:07
[게시판] 하이트진로, 성수동서 위스키 '커티삭' 팝업스토어 운영 ▲ 하이트진로[000080]는 18∼29일 성동구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을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커티삭 하이볼, 칵테일 등을 시음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국민연금, 4분기 포스코홀딩스 팔고 삼성전기 샀다 2024-01-15 06:10:01
하이트진로[000080], SK디스커버리[006120], 롯데웰푸드[280360] 등 11개사를 5% 이상 대량 지분 보유 종목에 신규로 편입했다. 또한 기존 대량 보유 종목인 씨앤씨인터내셔널[352480], HK이노엔[195940], 이수페타시스[007660], 한올바이오파마[009420], 대한유화[006650], 비에이치[090460], 클리오[237880],...
테라·켈리 동반 부진…고심하는 하이트진로 2024-01-09 17:20:23
매출 순위 3위로 뛰어올랐다. 유통업계는 하이트진로가 지난여름 펼친 대대적인 마케팅 효과가 수그러들면서 켈리 매출이 꺾인 것으로 보고 있다. 켈리 소매점 매출 순위는 작년 10월 5위로 하락했다. 우려했던 캐니벌라이제이션(신상품이 기존 주력 제품 시장을 잠식)도 뚜렷하다. 작년 초 15%에 육박했던 테라의 소매점...
역대급으로 돈 쏟아부었는데…애타는 하이트진로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1-09 16:04:21
위상마저 흔들리고 있다”는 평가까지 나온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이후 마케팅에 막대한 돈을 쏟아부었다. 하이트진로의 작년 3분기 누적 기준 광고선전비는 19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7% 급증했다. 그 여파로 하이트진로는 작년 맥주 부문에서만 110억원가량의 영업손실을 봤을 것으로 증권업계는 추정하고 ...
분유포트·침향환에 마사지기까지…베스트셀러 콘텐츠 쏟아낸 '이펙터'[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4-01-04 18:29:20
LG전자 현대모비스 삼성중공업 하얏트호텔 하이트진로 세라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로부터 연이어 일감을 수주했다. 경기 의정부와 남양주 별내에 자체 스튜디오를 보유해 고객이 원하는 콘셉츠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는 평가다. 문 대표는 "이펙터는 제품, 뷰티, 음식, 가전,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