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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해외 성장 가능성" - 삼성證 2013-09-09 08:39:34
경쟁, 한섬과 시너지 창출, 보유 현금 사용계획과 배당, 해외확장 계획, 규제 등 리스크 요인 점검 등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현대홈쇼핑의 해외 IR은 2011년 첫 번째 유럽 NDR 이후 2년만이었고 미국지역에는 최초 방문으로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선호하는 유럽쪽의...
서천 '한산모시양말' 소비자들에 인기 2013-09-06 11:24:40
서천군은 아주양말㈜, 한섬유연구소, 한국실크연구원 등과 협력해 양질의 원사를 저렴한 가격에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이어 아주양말과 함께 한산모시 상표 사용 및 제품 생산 프로모션에 관한 협의를 통해 지난해 9월 디자인 개발 및 시제품 제작에 착수해 올해 초 제품을 출시했다. 서천군의...
"현대홈쇼핑, 3분기 이후 실적 턴어라운드…부진 만회"-HMC 2013-09-04 07:51:23
태도도 변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현대백화점, 한섬 등 그룹 계열사들과의 패션사업을 위주로 한 시너지 확대도 내년부터 기대할 수 있다"고 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한국투자증권 "내수 의류업체, 실적 불확실성 확대" 2013-08-30 08:24:57
부진이 심화했다고진단했다. 그는 특히 한섬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의 약 10%에 해당하던 수입 브랜드가작년 하반기부터 빠져나가면서 외형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봤다. 특히 한섬은 과거 우량 상표 위주 영업과 엄격한 판매관리비 집행으로 이익 안정성이 높았지만 현대홈쇼핑[057050]을 인수한 후...
현대증권 "한섬, 3분기까지 실적 부진…목표가 하향" 2013-08-30 08:20:00
기존 4만3천원에서 3만3천원으로 하향조정했다. 한섬의 2분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4% 감소한 928억원, 영업이익은 46% 줄어든 73억원으로 집계됐다. 최민주 현대증권 연구원은 "경기 불황과 일부 브랜드의 사업 중단으로 매출이감소했고 수입브랜드 사업 강화로 인건비 등이 증...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27 17:05:36
르포즈에서 런칭 파티를 엽니다. 한섬 출신의 12년차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명품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사만을 사용하는 `슈퍼노말(Super Normal)` 브랜드라고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인 루이비통, 에르메스, 프라다, 알마니, 돌체앤가바나, 살바토레 페레가모, 구찌...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 론칭 행사 개최 2013-08-26 18:10:02
[이세인 기자] 한섬 출신의 니트 디자이너 김정은 대표가 선보이는 니트전문브랜드 리플레인 론칭 파티가 8월29일 한남동 카페 비스트로테크 르포즈에서 열린다. 좋은 소재와 핏으로 소재 본연의 느낌을 충실하게 살려 만드는 것이 니트의 본질에 부합한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리플레인은 패스트 패션의 피로에서 출발한...
두 얼굴의 패션주 …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훨훨' 2013-08-23 14:18:24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내수 중심의 패션주들은 2분기에도 실적 부진이 이어질 것" 이라며 "대표기업인 한섬의 경우 영업이익이 당초 예상을 밑돌 전망"이라고 밝혔다. 해외법인 성장과 내수 부진 추세는 올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희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3분기에도 베이직하우스와 휠라코리아는...
"한섬, 2분기 실적 부진 전망…목표가↓"-신한 2013-08-14 08:25:08
14일 한섬에 대해 2분기 실적이 기존 예상치보다 부진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4만원에서 3만4000원으로 낮췄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박희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5.3%, 30.1% 감소할 것"이라며 "이는 기존 예상치보다(매출 -9.6%, 영업이익 -15.5%)...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 론칭 “기본에 충실하다” 2013-08-09 19:18:15
[송은지 기자] 한섬 출신의 니트디자이너가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을 론칭했다. 리플레인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명품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사만을 사용하는 슈퍼노말 브랜드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 슈퍼노말 브랜드는 기본에 가까운 디자인이지만 소재나 디테일의 품질은 최고 수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