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더본코리아 '빽포'·교촌치킨 '1991 라거' 2022-09-03 07:00:05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아보카도와 지단채, 토마토 등이 어우러져 가벼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 도미노피자는 미국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버터와 몬터레이 잭 치즈를 활용한 소스를...
[게시판] 한솥, 수해복구 성금 5천만원 기탁 2022-08-25 08:54:30
[게시판] 한솥, 수해복구 성금 5천만원 기탁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천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이재민 주거 지원, 구호 물품 제공 등에 쓰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값비싼 점심 사 먹느니…도시락 매출 `껑충` 2022-08-23 10:11:10
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이상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전체 메뉴의 70%가 5,000원대 이하인 한솥이 `가성비`를 앞세워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무엇보다 점심 가격을 아끼고 싶은 직장인과 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오늘하루 無지출"…"노트북도 떨이제품 구매" 2022-08-02 17:57:58
“도시락을 싸가는 날에는 커피전문점도 찾지 않아 교통비를 제외하곤 지출이 없는 날도 있다”고 말했다. 이런 소비 패턴이 확산하는 것은 데이터로도 입증된다. 한솥도시락의 지난 6월 오피스 상권 점심시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었다. 한솥도시락은 전체 메뉴의 70% 이상이 6000원 이하다. 위메프에서는 4~7월...
냉면 한 그릇에 만원 넘자…'기막힌 풍경' 벌어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8-02 08:36:37
저가 도시락을 사 먹는 건 요즘 직장 곳곳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행태다. 회사원 이아영 씨(32)는 “주 2회는 직접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고, 나머지 3일은 편의점 등에서 도시락 등을 사 먹는다”며 “도시락을 싸가는 날에는 커피전문점 음료도 마시지 않아 교통비를 제외하곤 지출이 없는 날도 있다”고 말했다. 이런...
한끼 가격 절반도 안되네?…요즘 직장인 도시락족 최애 메뉴 2022-07-26 22:00:01
우상향 추세다. 사무실 상권 도시락 매출 늘었다…"치킨마요가 가장 인기" 26일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에 따르면 지난달 회사들이 밀집한 이른바 '오피스 상권'의 점심 시간대 매출 증가율이 두드러졌다. 해당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대 한솥 오피스 상권의 매출은 지난해 6월보다...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인기…한솥, 점심 매출 23% `쑥` 2022-07-26 17:40:30
상품별로는 한솥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치킨마요’ 도시락이 가장 많이 팔렸다. 이어 ‘진달래’, ‘돈까스도련님’, ‘동백’ 도시락이 뒤를 이었다. 이들 메뉴의 특징은 한솥의 대표적인 가성비 메뉴라는 것이다. ‘치킨마요’는 3천원대의 높은 가성비로 판매량이 1억 5천만개로 스테디셀러다. ‘진달래’,...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찾는 직장인들…오피스상권 도시락 매출↑ 2022-07-26 09:59:52
'돈까스도련님', 5천원대 '동백' 도시락 순이었다. 한솥 제품 중 70% 이상은 5천원 이하이고 주요 메뉴의 60% 이상이 4천∼5천원대다. 3천원대 메뉴도 전체의 12%를 차지한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외식물가의 고공행진이 지속되면서 점심 가격에 부담을 느낀 직장인이 가성비를 내세운 도시락을 선택하는...
나들이객·모임 증가에…한솥 `단체 도시락` 매출 31% 증가 2022-06-20 14:43:01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인 지난달 단체 도시락 매출이 1년 전보다 31%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일상 회복과 함께 나들이객, 모임, 행사가 증가하며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는 분석이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 가격이 높아진 가운데 가성비를 내세운 한솥 도시락의...
나들이객·모임 증가에 한솥 단체도시락 매출 31%↑ 2022-06-20 09:56:51
나들이객·모임 증가에 한솥 단체도시락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인 지난달 단체 도시락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31%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일상 회복과 함께 나들이객, 모임, 행사가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한솥은 분석했다. 상권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