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 만에 나왔다…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신차 출시 2024-04-26 13:26:15
4474대가 팔렸다. 이번에 공개된 GV70의 외관은 하이테크 이미지의 신규 램프를 적용했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시 구조로 다듬었다.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더 밝고 세밀한 점등이 가능한 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전면 범퍼는 넓어 보이는 형상의 스키드 플레이트와 수평적으로 확대된 에어 덕...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다음달 출시 2024-04-26 11:04:00
모델로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GV70 외관의 주요 요소에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하고 하이테크 이미지의 신규 램프를 적용했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쉬 구조로 구현했고,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MLA는 얇은 두께의...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해 이달 초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 판매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구성했다. 르노코리아는 1995년 건립된 기존 건물의...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하기로 했다. 불안과 걱정을 먹는 이끼인형 모가나, 척척박사 덩굴 더스틴, 미래형 로봇 스티븐 등 9종의 캐릭터로 롯데백화점 외관과 매장 곳곳을 꾸몄다.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해송 묘목, 라벤더꽃, 추암 촛대바위를 맞이하는 오리가 그려진 티셔츠 3종과 가방 2종을 선보인다. 그 외에 로컬마켓, 동해시의 여행자들이 머무르기 좋은 장소 등도 안내한다. 1980년대 동해시 묵호역의 오래된 외관을 그대로 간직해 카페 및 호텔로 리모델링한 ‘카라멜스테이션’과 협업해 굿즈도 제작했다. 티셔츠,...
중국 꽉 잡는다…현대차·기아·제네시스, 베이징 모터쇼 총출동 2024-04-25 13:52:00
통해 4,670mm의 전장과 2,755mm의 휠베이스를 확보하며 당당한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는 등 상품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현대차는 디 올 뉴 싼타페, 더 뉴 투싼과 함께 지난해 6월 출시한 중국 현지 전략 컴팩트 SUV '무파사'에 이르는 라인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뛰어난 상품성으로 재탄생…럭셔리 전동화 세단 G80, 중국서 첫 선 2024-04-25 11:40:01
중국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매력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반영해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외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감성의 실내 디자인 △다채로운 편의 사양 △편안한 승차감...
제네시스, 中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세계 첫 공개 2024-04-25 11:40:00
반영해 범퍼, 헤드램프 등 외관에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전용 휠을 적용했다. 후면부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V 형상의 크롬 트림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외장 색상으로 고사성어 '청출어람'에서 착안한 '비전...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해 4천670㎜의 전장과 2천755㎜의 휠베이스를 확보하며 '당당한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는 등 상품성을 더욱 끌어올렸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디 올 뉴 싼타페, 더 뉴 투싼과 함께 지난해 6월 출시한 중국 현지 전략 콤팩트 SUV '무파사'에 이르는 라인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의 다변화된...
[골프브리핑] '더 많은 걸 추구하라' 코브라골프, 캠페인 이벤트 진행 2024-04-24 14:06:36
증명해 왔다. 또 긴 역사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며 전 세계에 있는 많은 골퍼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에는 비거리와 스피드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다크스피드‘라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코브라골프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는 배경에는 골프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