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 펀슈머 잡는다'…GS25, 식품·제약사와 이색 협업상품 출시 2024-05-09 08:58:37
썬 대파크림치즈, 해태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을 내놨다. 이날은 롯데웰푸드와 함께 기획한 '칸쵸타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인 칸쵸와 카스타드를 조합한 상품이다.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해 종근당건강과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을, 삼진제약과는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을...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열량은 스틱당 15㎉다. ▲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인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고,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게 만들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식품·외식업계 "할당관세 확대해달라" 2024-05-03 17:30:01
CJ제일제당 SPC삼립 오뚜기 오리온 해태제과식품 풀무원 등 17개 식품기업 대표가 참석했다. 외식업계에선 교촌에프앤비 본아이에프 알볼로에프앤씨 위드인푸드 제너시스비비큐 롯데지알에스 김가네 얌샘 에스씨케이컴퍼니 투썸플레이스 등 10개 업체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식품과 외식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내년부터 - IBK투자증권, BUY 2024-05-02 09:11:15
빙그레에 대해 "내년부터 무형자산상각비 감소. 해태아이스크림 인수(2020년 10월) 이후 분기 약 22억원의 산업재산권·고객관계 무형자산상각비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실제로 인수 이전(2018~19년)에는 연 3억원 수준이던 산업재산권·고객관계 무형자산상각비가 인수 이후(2021~23년) 연 91억원으로 대폭 늘었음....
크라운제과, 아산에 新공장…수출길 넓힌다 2024-05-01 17:45:06
크라운해태홀딩스는 지난해 매출 1조355억원, 영업이익 710억원을 냈다. 2020년 아이스크림 사업부를 빙그레에 매각한 뒤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죠리퐁 등 주력 제품의 판매 호조 덕분이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85% 급증했다.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은 준공식에서 “크라운제과만의 특화된 노하우에 최신...
크라운제과, 36년 만에 '스낵 공장' 신규 건설(종합) 2024-05-01 15:07:04
크라운해태가 아산의 두 공장을 통해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은 연간 약 5천억원 규모다. 크라운해태는 아산의 두 거점을 활용해 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신아산공장 준공으로 새롭게 도약할 탄탄한 토대를 마련했다"면서 "주력 제품의 안정적인 생산체제를 갖추고...
'슈퍼체인 산증인' GS더프레시 50살 중년…7월 500호점 돌파 2024-05-01 11:17:29
진라면 매운맛, 서울 후레시밀크, 광천 재래김, 해태 고향만두 등이다. 정춘호 GS리테일 수퍼사업부장(전무)은 "GS더프레시가 대표 먹거리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성원해준 고객과 가맹 경영주, 파트너사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근거리 쇼핑 최강자로 새로운 50년의 역사를 만들겠다"...
"배라 차리면 月 1000만원 가져간다더니…" 무슨 일? 2024-05-01 11:00:02
되고 해태제과가 이탈리아 본사를 인수해 들여온 젤라또 브랜드인 '빨라쪼 델 프레도'는 30여개, 세계적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도 매장 수가 10개 안팎에 그쳐 상대가 안 된다. 배스킨라빈스 가맹점주가 가져가는 매출 수준도 안정적이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2년 기준 전국 각 매장의 평균 매출로...
이마트 '가격파격' 5월 상품은 '채소·델리·수산물' 2024-05-01 06:00:06
통그릴비엔나, 해태 고향만두, CJ 백설 하얀설탕,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온더바디 바디워시 등 가공식품·일상용품 40종도 한 달 내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에도 가격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이마트의 강점인 선제적인 상품 기획 능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가장 원하는...
'50돌' 빙그레 삼총사, 해외서 돌풍 잇는다 2024-04-30 18:06:53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빙그레 자회사인 해태아이스크림의 ‘누가바’도 올해 반백 살을 맞았다. 최근 20, 30대 젊은 층을 겨냥해 한입 크기의 ‘누가 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와 누가바도 북미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