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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미터 협곡 아래로 추락한 '아반떼N'…운전자는 멀쩡했다 2022-12-28 15:08:49
젤라다 커플은 이달 중순 현대차 아반떼N(현지명 엘란트라N)을 타고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를 여행하다가 사고를 당했다. LA 카운티에 있는 엔젤레스 내셔널 국유림을 지나다 아반떼N이 자갈 위에서 미끄러지면서 약 91m 협곡 아래로 굴러떨어진 것이다. 사고로 아반떼N은 크게 파손됐지만 커플은 다행히 크게...
현대차, 미 누적 판매 1,500만대…36년만의 쾌거 [뉴스+현장] 2022-12-22 19:00:38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다. 아반떼는 1991년 미국 판매를 시작한 이래 이달까지 모두 353만 대가 판매됐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314만 대)와 싼타페(191만 대), 엑센트(136만 대), 투싼(134만 대) 순으로 집계됐다. 중·소형 세단을 주로 판매했던 미국 진출 초기와는 달리 현대차는 최근...
현대차 美 누적판매 1500만대…36년만에 대기록 2022-12-22 10:40:02
현재까지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다. 1991년 판매를 시작해 올 12월까지 353만대가 팔렸다. 이어 쏘나타(314만대), 싼타페(191만대), 엑센트(136만대), 투싼(134만대) 순이다. 현대차는 중소형 세단을 주로 판매했던 미국 진출 초기와는 달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가운데 2개...
현대차 美 누적판매 1천500만대…첫 수출 후 36년 만에 대기록 2022-12-22 09:43:22
현재까지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다. 1991년 판매를 시작해 올 12월까지 353만대가 팔렸다. 이어 쏘나타(314만대), 싼타페(191만대), 엑센트(136만대), 투싼(134만대) 순이다. 현대차는 중소형 세단을 주로 판매했던 미국 진출 초기와는 달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가운데 2개...
"1986년 엑셀 수출 이후 36년 만"…현대차, 미국서 '대기록' 2022-12-22 09:31:30
2015년에는 1000만대를 넘어섰다. 현대차 가운데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다. 1991년 미국 판매를 시작해 올 12월까지 353만 대가 판매됐다. 이어 '쏘나타'(314만 대)와 '싼타페'(191만 대), '엑센트'(136만 대), '투싼'(134만 대)이 뒤를...
현대차, 美 누적 판매 1,500만대 달성 2022-12-22 09:26:52
현대차 가운데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는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다. 1991년 미국 판매를 시작해 올 12월까지 353만대가 판매됐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314만대)와 싼타페(191만대), 엑센트(136만대), 투싼(134만대) 순으로 집계됐다. 중·소형 세단을 주로 판매했던 미국 진출 초기와는 달리 suv...
오래타도 가격 괜찮네…기아, 美서 잔존가치상 최다부문 수상 2022-11-22 10:24:27
쏘울이 소형 SUV, K5가 중형 승용, 프라이드(현지명 리오)가 소형 승용 부문을 각각 석권했다. 전통 강자로 꼽히는 혼다와 도요타는 각각 4개 부문을 수상했다. 제이디파워 잔존가치는 미국 소비자들이 차를 구입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 중 하나로 상품성, 품질, 브랜드 인지도, 판매 전략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기아, 5개 차종 미 잔존가치상 수상…완성차 최다 2022-11-22 09:42:19
승용, 프라이드(현지명 리오) 소형 승용 등 모두 5개 부분을 석권했다. 특히 전통 자동차 강자인 혼다와 도요타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가장 많은 수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아 모델에 대한 시장의 높은 잔존가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최근 중고차 시장의...
기아, 美 JD파워 선정 잔존가치상 최다부문 수상 2022-11-22 09:35:17
쏘울이 소형 SUV, K5가 중형 승용, 프라이드(현지명 리오)가 소형 승용 부문을 각각 석권했다. 전통 강자로 꼽히는 혼다와 도요타는 각각 4개 부문을 수상했다. 제이디파워 잔존가치는 미국 소비자들이 차를 구입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 중 하나로 상품성, 품질, 브랜드 인지도, 판매 전략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넷플릭스 주가 끌어올린 `우영우`의 4억 시간 [신인규의 글로벌마켓 A/S] 2022-10-19 08:12:50
뿐 아니라 `수리남(현지명 Narco-saints)`, `카터` 등 한국에서 만든 드라마 콘텐츠들이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넷플릭스는 "당사의 목표는 가입자들이 빠져들 수 있는 진정한 `로컬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적어도 잘 만든 한국 콘텐츠의 성공은 넷플릭스의 주요 시장 가운데 하나인 AP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