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중호 대표 "라인 가입자, 연내 3억명 될 것…콘텐츠 국경 허문다" 2013-05-03 15:24:00
대표는 "일본에서는 '문자해', '전화해'란 말 대신 '라인해'라고 한다"며 "태국의 국가기관에서도 라인을 공식 협업의 수단으로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대만은 인구대비 사용률이 가장 높다. 그는 라인의 글로벌화를 통해 국경을 허물고 싶다고 강조했다. 신 대표는 "1+1이 2 이상이 되면 협력이 될 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의 외면…한국인은 불안> 2013-05-03 13:30:10
등 비경제활동인구 1천61만1천명(32.3%), 강제 가입 대상이 아닌 협업 배우자와 가족 종사자 82만8천명(2.5%) 등 국민연금 미가입자가 큰 비율을 차지한다. 김 교수는 가입자 중에서도 기초생활수급자 등 보험료 납부를 면제받는 납부예외자 490만명(14.9%), 미납자 51만7천명(1.6%)은 사각지대에 포함해 추산했다....
갤럭시S4, 美 국방부 보안승인 뚫는다 2013-05-02 17:29:39
협업 속도를 높이겠다는 취지에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4의 국방부 입성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wsj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보안 전문가와 블랙베리의 전 임원을 잇따라 고용했다.김보라/심성미 기자 destinybr@hankyung.com ▶ 류현진, la서 샀다는 고급아파트 가격 '깜짝' ▶ 女앵커, 뉴스...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협업능력이다.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이 전 세계로 퍼져나갈 수 있었던 이유는 다양한 품목에 이를 적용했기 때문이다.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은 액세서리는 물론 냉장고, tv와 같은 가전제품에까지 사용된다. 창립자인 다니엘은 크리스털을 대량으로 생산해 이를 소재로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에게 납품하는 것부터...
'아트 마케팅' 펼쳤더니 성과도 예술이네 2013-05-02 15:30:04
있게 추진해 나가야 한다. 아트마케팅의 효과는 단시간에 나타나지 않는다. 장기간의 노력이 아트마케팅 성공의 관건인 이유다. 전통 조형물 등을 디자인에 활용하거나 유명 예술가들과 협업을 시도해 기회를 모색할 필요가 있다. 또 예술적 소양을 갖춘 ‘창조인재’를 경영에 활용, 이들의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미래부, 사회이슈 해결 위한 기술개발사업 추진 2013-05-02 10:19:07
정해 10개 내외의 범부처 사업추진 체계를 구체화할 계획입니다. 사회이슈형 사업은 기존의 연구개발(R&D)과 달리 사업기획 단계부터 ‘필요성을 느끼는 시민, 정책을 담당하는 부처,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부처’ 등이 함께 협업을 통해 해결책을 마련하는 솔루션 제공형 연구개발 방식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박상진에게 혁신은 '어제 내린 눈' 2013-05-01 16:52:17
수 있다”고 협업을 당부했다. “불가능할 것 같아도 성공하는 사람이 있고, 쉬운 상황에서도 실패하는 사람이 있다. 차이는 뭘까”란 게 마지막 질문이었다. 박 사장은 답을 ‘열정’이라고 제시했다. 하는 일에 믿음을 갖고 100% 열정을 쏟느냐, 아니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이다. 그는 “열정을 가져야만 주위를...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with you)’와 협업해 만든 디자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로 알맞은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현대백화점은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는 오씸 핸드마사지기를 전 점포에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등 5개 점포에서는 뒷굽이 높으면서도 일반 하이힐보다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는 토즈...
온라인 단독 론칭! ‘2013 썸머 캡슐 컬렉션’ 2013-05-01 10:46:02
론칭해 화제다. 넘버투에니원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가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컷과 협업한 2013 캡슐 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심플한 디자인에 러플, 레이스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가미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편집숍 더블유컨셉, 지컷· N°21 협업컬렉션 온라인 단독 론칭 2013-05-01 08:49:08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넘버투에니원(n°21)의 협업 프로젝트 썸머 캡슐 컬렉션' 을 온라인에서 1일 단독 론칭한다. 넘버투에니원(n°21)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2010년에 런칭한 브랜드다. 지컷(g-cut)과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