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제주 이호테우 해변에 첫선 2024-04-17 15:46:03
주변 경관과 어우러지도록 파도 형상을 건물 디자인에 접목했다. 공항에서도 가깝다. 제주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7분, 제주항에서 차량으로 약 27분이 걸린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좋다.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신라스테이 중 가장 넓은 규모다. 가족과 커플 단위로 나눠 쾌적하게 이용할...
WIS 2024 개막…일상 혁신 이끌 AI·UAM 기술 총출동 [영상] 2024-04-17 15:33:06
아트 전시장을 방불케 했다. 전시장 입구부터 40주년을 형상화한 발광다이오드(LED) 게이트와 대형 휴대전화 모형 키네틱 LED, 포니 자동차 등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1984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무선전화 서비스 카폰(차량 전화)부터 세계 최초 부호분할다중접속(CDMA) 상용화 당시 판매된 단말기, 준(June)·네이트(Nate)...
가수 슬리피가 직접 몰고 왔다…'각 그랜저' 깜짝 포착 [월드IT쇼 2024] 2024-04-17 15:16:22
수 있다. 전시관 입구에는 40주년을 형상화한 LED 게이트와 대형 휴대폰 모형 키네틱 LED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1984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무선전화 서비스 카폰(차량 전화)부터 세계 최초 CDMA 상용화 당시 판매된 단말기, 준(June)·네이트(Nate) 등 각종 멀티미디어 서비스 등을 전시관에 마련했다. 카폰이 부착된 ‘각...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40주년을 형상화한 발광다이오드(LED) 게이트와 대형 휴대전화 모형으로 키네틱(움직이는) LED를 입구에 배치했다. 1984년 국내 최초 무선전화 서비스 카폰과, 코드분할다중접속(CDMA)을 상용화했을 때 판매한 단말기, 준(June)·네이트 등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소개한다. 40주년 전시 코너 안내 프로그램 '응답하라...
SK텔레콤, '에이닷' 등 첨단 AI 서비스 총출동…"글로벌 AI 컴퍼니로 진화" 2024-04-16 16:34:24
도약하는 현재의 모습을 담았다. 전시관 입구부터 40주년을 형상화한 발광다이오드(LED) 게이트와 대형 휴대폰 모형 키네틱 LED가 눈길을 끈다. 이곳에선 1984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무선전화 서비스 카폰(차량 전화)부터 세계 최초 CDMA 상용화 당시 판매된 단말기, 준(June)·네이트(Nate) 등 각종 멀티미디어 서비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새단장 2024-04-16 10:12:37
차별화된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을 전시했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호텔 로비를 닮은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DL이앤씨는 새로운 '키 비주얼(Key Visual)'도 공개했다. 첫 번째 일러스트는 외관 디자인,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 타운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기아, 밀라노서 디자인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10:08:05
문화 활동을 발자취로 형상화한 복도 ▲ 용감한 창의적 모험가의 공간 ▲ 지치지 않는 혁신가의 공간 ▲ 동반자의 다짐을 보여주는 메인 공간 등 총 5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기아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4명과 협업해 '오퍼짓 유나이티드'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작품으로 표현했다. 전시회에서는...
"미술관처럼 관람하세요"…DL이앤씨, 'e편한세상' 전시관 재단장 2024-04-16 09:58:00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감성을 전달한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호텔 로비를 닮은 인테리어로 상담 대기 시 품격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 리뉴얼과 함께 e편한세상의 '키 비주얼'(Key Visual)도 새롭게 바꾼다. 키...
DL이앤씨, 미술관 콘셉트 주택전시관 선보여…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분양 2024-04-16 09:57:36
상품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을 전시했다. 주택전시관에 들어선 고객에게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카페테리아는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꾸며 고객이 쾌적하게 상담 대기할 수 있도록 했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키 비주얼(Key Visual)’도 이번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기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단독 전시…EV6·9 철학 알린다 2024-04-16 09:14:34
발자취로 형상화한 복도 ▲용감한 창의적 모험가의 공간 ▲지치지 않는 혁신가의 공간 ▲문화 선두주자이자 동반자의 다짐을 보여주는 메인 공간 등이다. 기아는 4명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오퍼짓 유나이티드에 대해 새롭게 해석하고, 이를 작품으로 표현해 공간을 채웠다. 다양한 배경의 작가들이 제시하는 창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