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꼽을 지켜라’ 김지훈, ‘나 혼자 산다’서 일본어 선생님 공포에 떨게한 사연은? 2021-03-11 10:49:52
한 명의 외국어 선생님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n개 국어에 도전한 김지훈의 외국어 사교육 열정은 1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나 혼자 산다' 사교육 만학도 김지훈, 못 말리는 학구열에 영어 선생님 영혼 가출 2021-03-11 08:49:00
공부에 학구열을 불태운 김지훈 앞에 또 한 명의 외국어 선생님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N개 국어에 도전한 김지훈의 외국어 사교육 열정은 1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골프웨어 ‘혼가먼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 오픈 2021-03-03 09:25:25
‘혼가먼트’는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캘리포니아 파도, 태양, 그리고 HAPPINESS의 H를 뜻하는 심벌을 사용하여 보다 따듯하고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며 영앤리치 고객을 타겟으로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혼가먼트’는 ‘마크앤로나’를 전개하는 제이씨패밀리에서 론칭하는...
"산린이 맘속에 저장"…아이유 이어 카이도 아웃도어 모델 2021-02-05 15:57:51
산행 초보자인 ‘산린이(등산+어린이)’와 혼산족 정조준에 나선 모습이다. 블랙야크는 자사 'BCC(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컬렉션 모델로 엑소 카이를 기용했다고 5일 밝혔다. BCC 컬렉션은 클라이밍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지난해 하반기 첫 컬렉션을 선보인 후 다목적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을...
과기부, KT스카이라이프에 재허가 결정…공공성 강화 조건 2020-12-29 12:59:47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KT스카이라이프에 대해 조건부 재허가를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과기정통부가 구성한 심사위원회 평가 결과 스카이라이프는 총점 1000점 만점에 711.09점을 획득해 재허가 기준 650점 이상을 충족했다. 또 방송기술 분야와 관련해 주파수 혼·간섭 여부, 무선설비 기술 기준 적합 여부 등을 서류...
과기부, KT스카이라이프 재허가 결정…공정경쟁 등 조건부과 2020-12-29 11:38:08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KT스카이라이프에 대해 조건을 부과해 재허가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과기부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비공개 심사 결과 KT스카이라이프가 방송사업 분야에서 총점 1천점 만점에 711.09점을 획득, 재허가 기준(650점 이상)을 충족했다고 설명했다. 방송기술...
코로나로 바뀐 연말모임…"우린 랜선파티·혼파티 해요" 2020-12-24 06:10:00
랜선 파티나 혼파티에 주로 사용된다고 G마켓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식탁을 한층 멋지게 연출할 식기류와 화상 카메라 뒤편으로 보이는 배경을 장식할 수 있는 소품이 인기다. 랜선으로 하는 파티라도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것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는 지난 10월 1일부터 이달...
위니아전자, '클라쎄' 전자레인지 신제품 2종 출시 2020-11-05 08:53:36
위니아전자가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성을 끌어올린 전자레인지 신모델 2종(15L, 20L)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클라쎄 달인 레인지(20L)'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기능 중심으로 탑재했다고 위니아전자는 설명했다.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위니아전자, 2021년형 클라쎄 전자레인지 신제품 2종 선보여 2020-11-05 08:20:54
= 위니아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성을 높인 2021년형 전자레인지 신모델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클라쎄 달인 레인지'(20L)는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혼밥의 달인', '해동의 달인', '생활의 달인', '조리의 달인' 등...
"등산엔 레깅스지"…아웃도어, 단풍철에 울상인 이유 2020-10-02 08:00:05
축소된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운동복과 평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시장이 확대되면서 아웃도어 시장은 직격탄을 맞았다. 기존 국내 중장년층 수요에 맞춰 고가 패딩 등 의류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들은 한층 영향이 컸다는 분석이다. 한때 백화점 스포츠 매장에 주류였던 정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