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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14개 기업, 카자흐서 '중앙亞 판로' 뚫었다 2024-05-06 17:50:44
등 14개 기업이 상담회에서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김 제품, 홍삼, 자동차용품의 경쟁력을 소개했다. 기업들은 현지 바이어와 1 대 1 상담을 하며 현지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 경제인협회와 95개 기업은 충남에서 생산하는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총 500만달러 규모(170건)의 수출 상담을 했고,...
통상본부장, 네덜란드·프랑스 주요기업과 '대한국 투자' 논의 2024-05-03 06:00:03
유통채널인 '다띠'(Darty) 매장을 방문해 한국 가전 기업의 진출 현황을 점검했다. 정 본부장은 "파리 올림픽은 한국의 기업과 브랜드를 확실히 노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가전, 자동차, 화장품, 식품 등 한국 프리미엄 소비재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민관이 원팀으로 총력 지원하겠다"고...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브랜드 아모탈스(AMORTALS)와 콜라보한 화장품 퍼프 제품을 상해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후 위글위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차이나(FILA CHIN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랜드와 협업을 통해 현지 네트워크를 확장, 다양한 분야의 대형...
디즈니 토이스토리 옷입은 '타이니탄'…신세계 강남점서 팝업 2024-05-02 06:00:02
7∼20일)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SG닷컴과 시코르 매장(화장품 상품 한정)에서도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정훈철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은 "이번 팝업은 신세계의 브랜드 경쟁력과 두 글로벌 기업의 콘텐츠 간 시너지가 빛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매장 2층은 색조 화장품과 푸드 앤 드링크 코너가 마련됐다. 이날도 립스틱 등을 손등에 발라 테스트해보고 번역기로 이름을 돌려가며 제품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외국인들이 포착됐다. 베이글 칩, 젤리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
국산 두부·팥 들어간 '러쉬 화장품' 늘어난다…농식품부와 MOU 2024-04-29 16:24:38
활용한 화장품 개발을 확대한다.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는 29일 서울 서초동 러쉬 강남역점에서 ‘국산 두류 신수요 창출 및 소비 다양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1995년 영국에서 시작된 러쉬는 모든 제품을 동물실험 없이 자연에서 얻은 천연 원료로 제조하는 베지테리언(채식주의) 화장품이다. 2002년...
"K뷰티, 한철 트렌드 아닌 문화로"…화장품 수출 선봉장 실리콘투 2024-04-28 17:40:43
만들고 싶어요.” 화장품 유통업체 실리콘투의 김성운 대표(사진)는 지난 26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성장 속도를 고려했을 때 연 매출 1조원을 3년 안에는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3428억원을 기록해 전년(1652억원)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영업이익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비클린 에센셜' 1호점 개장 2024-04-28 09:18:02
매장 '비클린 에센셜' 1호점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 보호를 고려해 만드는 화장품이다. 매장에서는 에센셜 오일 기반의 향수·디퓨저 300여개를 선보인다. 전문가가 상주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는 향기를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60년 전통의 한국 도자기 브랜드...
[책마을] 요즘 짭짤해요…'소확행' 창업자 42명 이야기 2024-04-26 17:56:15
박민희 씨는 화장품 회사에 다니며 취미로 빵과 쿠키를 만들었다. “이 정도면 팔아도 되겠다”는 말을 듣고 용기를 냈다. 6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여동생과 창업했다. 모아둔 돈이 딱 1000만원이었다.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 디저트 전문점을 열었다. 화장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팔던 경험을 떠올려 스마트폰을...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보면 뷰티사업 성장세가 두드러졌는데, 프리미엄 화장품인 더후의 중국 사업 실적 개선이 원동력이었습니다.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을 앞세워 중국판 틱톡 더우인에 집중한 결과 2021년 이후 줄곧 내리막을 걷던 중국 지역 매출이 전년 대비 10% 반등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중국에서 오휘와 숨의 오프라인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