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계열 화장품 브랜드 키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 등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는 미국 잡화 브랜드 코치가 봄 나들이를 나섰고, 아더에러가 손잡은 스피커 브랜드 뱅앤올룹슨도 협업 컬렉션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가구업계도 성수동에서 고객을 만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매트리스 기업...
알리 공세에도…다이소, 매출 3조 돌파 2024-04-14 18:57:40
인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선호 현상과 화장품 등 신규 품목의 판매 급증에 힘입어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3조원을 넘겼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국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의 작년 매출은 3조4604억원으로 전년 대비 17.5%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2617억원으로 9.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소는 작년...
올해 1분기 의류기업 '명암'…신세계인터 웃고, 한섬 울고 2024-04-14 07:15:01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화장품 부문의 경우 중국 시장에서 한때 인기를 끌었다 고전 중인 비디비치 매출 비중이 감소하고 연작과 스위스퍼펙션 등 신규 브랜드 매출 비중이 높아지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더 로우를 포함한 해외패션 4개, 화장품 3∼4개 등 신규...
롯데百, 가정의 달 앞두고 자체 캐릭터로 매장 장식 2024-04-14 06:00:01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16∼21일 가정의 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월드몰에는 26일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 매장을 연다.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따뜻한 봄 날씨에 유통업계는 나들이족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봄 패션 의류와 화장품 등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캠핑을 떠날 때 필요한 제품과 먹거리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4일까지 전국...
다이소, 지난해 매출 3조 돌파...영업익도 9.4%↑ 2024-04-12 18:00:15
증가 ▲화장품 및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 ▲시즌·시리즈 상품 등을 매출 증가의 요인으로 꼽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올해 대외 환경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상품과 높은 품질, 가성비 높은 '균일가 상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매장과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자 회사의 사업 역량을...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기준 매장 수는 1천519개, 직원 수는 1만2천여명이다. 다이소는 "오프라인 소비 회복세와 소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며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2024-04-12 17:40:10
매장 수는 1천519개, 직원 수는 1만2천여명이다. 다이소는 "오프라인 소비 회복세와 소비 양극화 트렌드로 가성비 제품 수요가 증가했다"며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올해에도 대외 환경은 어렵지만, '고객...
현대바이오랜드 "2030년까지 건강식품 매출 1천억원 목표" 2024-04-11 10:15:35
중으로, 3년 내로 프리미엄 매장 수를 30개까지 늘릴 방침이다. 이에 더해 오는 22일 공식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웰니스몰'을 오픈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외부 판매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현대홈쇼핑[057050] TV 생방송 진행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등도 추진 중이다....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존폐 위기에 놓였던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