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정의 달 기다렸다"…테이블오더 티오더, 패밀리 케어 프로모션 선봬 2024-04-29 09:50:16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도합 6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한 횟수만큼 무제한으로 지급하는 혜택이다. 추가로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거치대 △AP장비 및 태블릿 강화보호필름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설치 등 하드웨어 풀패키지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양종희 KB금융 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2024-04-29 09:42:30
등 참여형 친환경 활동을 통해 ESG 경영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고 소각 폐기 시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자재의 카드를 출시하고, 모바일 카드만 발급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하는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김보형 기자...
[포토] 롯데百 건대스타시티점, 스포츠 마케팅 다채 2024-04-29 09:26:25
28일에는 뚝섬유원지에서 광진구 주민들 50명과 함께 2.5km코스를 달리는 '1st LOTTE Run-Day in 건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함께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날 참가한 고객 50명이 총...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2024-04-29 09:25:40
오픈할 계획이다. 초반에는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군 및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한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 활동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세계 시장에서 탄탄히...
현대백화점, 정육 장인이 만든 한우 구이용 '미트 샘플러' 출시 2024-04-29 09:12:23
출생자)의 인기 취미 활동으로 부상하면서 식품관 주요 고객인 40∼60대는 물론 20∼30대 고객도 구이용 부위를 찾는 경우가 더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미트 샘플러 가격은 10만원대 초반이며,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무료 특화 멤버십인 '클럽 육학다식'에 가입하면 1회에 한해 9만원대에 구매할...
이노스페이스,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4-28 16:11:07
단순해 제조비용이 적게 들고 제조시간이 짧다. 고객 중심의 저비용 신속 발사 서비스 대응이 가능하다는 게 이노스페이스 측 설명이다. 이노스페이스는 해외 위성사, 대학교 등 총 네 곳과 '한빛' 우주발사체로 다중 발사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내 민간 우주발사체 기업 최초의 해외 수주 사례다....
'푸바오의 선물'…에버랜드 1분기 역대 최대 매출 2024-04-28 12:35:00
바깥 활동이 크게 제약됐던 2020년 740억원까지 뚝 떨어졌다가, 2021년 770억원, 2022년 870억원, 2023년 1천240억원에 이어 올해 1천260억원으로 꾸준히 회복되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한겨울인 1∼2월이 낀 1분기는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를 찾는 고객이 줄어 삼성물산 레저 부문이 적어도 100억원대 영업손실을 감수하고...
[르포] 3만5천t '풀 가동'…OCIM 말레이 태양광 폴리실리콘 공장 2024-04-28 12:00:00
제조하는 글로벌 고객사에 공급된다. 주요 고객사는 한화큐셀, 트리나솔라, 롱지 등으로 알려졌다. OCI홀딩스는 2017년 폴리실리콘 분야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일본 화학기업 도쿠야마로부터 말레이시아 생산법인인 이 공장을 인수했다. 도쿠야마는 2009년 현지 법인인 도쿠야마 말레이시아를 설립하고 2013년에 2만t 규모...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현재 현장 대기를 하다 들어오는 젊은 고객도 많다. 소주가 맛있고 목 넘김이 깔끔하다는 평이 오간다"고 귀띔했다. 선양소주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20~30대를 조준한 마케팅을 강화해온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젊은이들이 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하반기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회사 계속 다닌 이유는…" 브이로그 찍는 女 유튜버의 고백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8 09:00:15
것입니다. 유튜브나 미디어를 통해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확장할 수 있죠. 전문성을 쌓으면 인플루언서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창업입니다. 화장품은 다른 업종보다 창업 비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한국의 화장품 주문 제작(ODM) 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이에요. 산업의 이해도만 있다면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