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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올리브영 손잡고 PLCC 출시 2024-05-07 09:10:50
온 올리브영은 현재 1400만명 이상의 멤버십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이다. 현대카드는 지난 2022년 야놀자와 18번째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PLCC 영역을 확장하고 데이터 동맹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를 신중하게 모색해 왔다. 올리브영 역시 고객 경험을 고도화하고 데이터 역량을 강화할 수...
음식배달앱 시장 지각변동, 2위 급부상 2024-05-07 09:02:06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고 올해 3월 26일에는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사용자를 늘렸다. 이후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도 잇따라 무료 배달에 뛰어들었다. 지난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배달 앱은 배달의민족으로 사용자가 쿠팡이츠의 3배...
"음식배달 2위 부상 쿠팡이츠, 요기요와 격차 121만명 벌려" 2024-05-07 08:50:23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고 올해 3월 26일에는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사용자를 늘렸다. 이후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도 잇따라 무료 배달에 뛰어들었다. 지난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배달 앱은 배달의민족으로 사용자가 쿠팡이츠의 3배...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2024-05-07 08:48:18
데이터마케팅 담당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CJ ONE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휴처를 확대해 회원 록인(Lock-in) 전략을 본격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현대카드, 올리브영과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 파트너십 체결 2024-05-07 08:47:47
기존 올리브영 회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신규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태영 부회장은 "올리브영은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플랫폼 기업으로 고객의 일상 속 소비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올리브영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PLCC 영역은 더욱 넓어지고, 파트너사...
쿠팡이츠, 요기요와 격차 벌려 2024-05-06 17:53:39
3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선보였다. 종전에는 멤버십 회원에게 음식값을 5~10%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을 운영했다. 무료 배달을 도입한 효과로 쿠팡이츠는 3월 요기요를 제치고 MAU 기준 2위로 올라섰다. 반면 요기요는 올해 들어 줄곧 이용자 수가 줄고 있다. 지난달 MAU는...
무제한 무료 배달 통했다...쿠팡이츠, 요기요와의 격차 더 벌려 2024-05-06 17:23:55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선보였다. 종전에는 멤버십 회원에게 음식값을 5~10%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을 운영했다. 무료 배달을 도입한 효과로 쿠팡이츠는 3월 요기요를 제치고 MAU 기준 2위로 올라섰다. 반면 요기요는 올해 들어 줄곧 이용자 수가 줄고 있다. 지난달 MAU는...
제20회 한독학술상에 한림대 허지혜 교수 2024-05-06 13:52:04
만 45세 이하 대한당뇨병학회 회원 중 국내 당뇨병 연구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근 3년간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학술지에 제1 저자 또는 책임 저자로 발표한 연구 논문을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허 교수는 한국 성인을 대상으로 잔여 콜레스테롤과 2형 당뇨병 발병 사이 관계를 조사한 연구를 높이...
카카오T 회원 가입하면 '제명'…공정위, 충북개인택시조합 제재 2024-05-06 12:00:04
회원 가입 제한…사업자단체 금지행위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조합 구성원들에게 타사 택시 플랫폼 가입을 제한한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충주시지부(이하 충주시지부)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 공정위는 충주시지부의 사업자단체 금지행위에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6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커버스토리] 대세가 된 구독경제…피로감은 어쩌지? 2024-05-06 10:01:02
전망이 나옵니다. 쿠팡의 유료 회원은 1400만 명, OTT인 넷플릭스 이용자는 1125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인 4명 중 3명이 OTT 채널을 한 개 이상 시청하고 있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탐색비용’ 줄이는 합리적 선택 구독경제가 급속히 확산하고 있는 배경으로는 먼저 디지털 기술의 발달을 꼽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