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롯데百, 세계 최장 거리패션쇼 선보인다 2017-11-02 15:12:03
미'(MAKE ME)를 주제로 3.8㎞ 길이의 명동 일대 거리에서 진행된다. 사전 선발된 38명의 시민 모델들은 유니클로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후리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스타일링한 후 스트리트 런웨이를 활보할 예정이다. 패션쇼 중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앞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일상을 담은...
봉제선 없는 유니클로의 다운재킷이 나왔어요 2017-10-30 10:35:26
좋아졌다는 얘깁니다. 또 주머니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더해 손을 넣었을 때 따뜻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후리스는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죠. 짧고 부드러운 털까지 덧대 따뜻하고, 봉제선이 없어 예쁜데 무게도 가볍다는 게 이 제품의 강점이라고 하네요.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로고나 무늬 등...
[똑똑한 소비] '히트텍'의 진화…더 부드럽고 따뜻해졌다 2016-11-08 16:21:49
하고 있다. 후리스를 착용한 사진을 #유니클로후리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람 중 일부를 후리스 모델로 선정하는 이벤트다. 이 행사는 12월30일까지 한다.‘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을 통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얇고 가볍게 제작했다. 보관 파우치가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유니클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단` 활동으로 나눔 활동 앞장서 2015-12-28 17:28:14
`후리스 풀짚 재킷(Fleece Full-zip Jacket)`을 지원한 것이 알려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임직원 봉사 및 김장 나눔 활동은 중증 장애인 시설의 월동 준비를 돕고자 마련한 활동으로, 서울, 경기 지역 내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90명이 참가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시설에서 생활하는...
[일본 유니클로의 성공 비결] (1) 소재 혁신 도레이와 R&D 제휴 역발상…발열내의 개발 2015-12-04 19:23:37
1990년대 장기 불황을 겪던 일본에서 저렴한 보온 의류 ‘후리스’로 대박을 터뜨렸지만, 수년간 이어지던 후리스의 인기가 2000년대 초 사그라지면서 어려움을 맞았다. ‘세상에 없는 혁신적인 옷’을 내놓지 않으면 위기를 돌파할 수 없다고 판단한 야나이 회장은 2002년 도레이를 찾아 히트텍 개발...
[사설] 유니클로 한국 매출 1조원! 시장에 포화는 없다 2015-12-01 17:37:06
에어리즘·히트텍·후리스·울트라라이트다운 등 히트상품들을 계속 쏟아내고 있는 것만 봐도 그렇다. 단순히 기존 업체가 장악한 시장을 잠식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고 보는 게 맞을 것이다.유니클로의 끝없는 혁신이 이뤄낸 당연한 결과라고 본다. 신상품을 위한 지속적인...
유니클로, 패션 브랜드 첫 매출 1조 돌파 2015-11-30 17:50:16
보온 기능을 강조한 ‘후리스’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이 대표적인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불황의 여파로 대부분 패션업체가 ‘마이너스 성장’에 시달린 가운데서도 유니클로는 해마다 20~40%대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토종 캐주얼 1위 브랜드인 빈폴이나 아웃도어 시장 1위...
유니클로 히트텍 R&D 연구소 가보니…4개 합성섬유 '황금배합'…체온 2.6도↑ 2015-11-11 07:00:14
생산거점을 확보해 개량과 증산을 거듭 ?결과”라고 말했다.현재 히트텍은 보온, 흡습속건, 항취 등 11가지 기능성을 표방하고 있다. 동백기름 등이 첨가돼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히트텍 소재를 속옷은 물론 후리스, 스웨터 등 다양한 의류에 적용해 총 320종의 히트텍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교토=임현우...
유니클로, 국내 SPA열풍 이끌어…히트텍·에어리즘 '글로벌 히트 상품' 2015-11-11 07:00:08
‘히트텍’, 따뜻한 보온 기능을 강조한 ‘후리스’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은 많은 사람에게 친숙한 유니클로의 대표상품이다.유니클로는 한국을 포함해 일본, 호주,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네시아, 영국, 미국 등 17개국에서 16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화장품,뷰티,패션업계 `업그레이드 제품` 열풍 2015-11-06 09:32:13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여성용 `보아 후리스 코트`와 원단 사이에 방풍 시트가 추가되어 보온성을 높인 남성용 `아우터 후리스`가 대표 아이템이다. 슈콤마보니의 간판 스니커즈 제품인 `헤븐`의 후속 모델, `뉴 헤븐 글리터`도 업그레이드된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뉴 헤븐 글리터`는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