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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회장 인선 제동 건 국민연금…사실상 최정우 3연임에 반기 2023-12-29 10:01:47
후추위 인선 과정 흔들릴 가능성…75% 넘는 소액주주 여론 향배 주목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국민연금이 언론을 통해 포스코그룹의 차기 회장 선출 절차에 관해 공개적으로 문제를 제기하면서 현재의 CEO후보추천위원회 활동의 투명성과 공정성이 도마에 올랐다. 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29일 연합뉴스와의...
거래소, 차기 이사장 공개모집 공고...인선작업 본격화 2023-12-22 13:25:59
최종 확정된다. 후추위는 거래소 사외이사 5명, 금투협이 추천한 내외부 인사 2명, 상장협이 추천한 코스피 상장사 대표 1명, 코스닥협회가 추천한 코스닥 상장사 대표 1명 등 총 9명으로 구성된다. 손병두 거래소 이사장의 임기는 지난 20일 종료됐지만, 후임 인선이 마무리될 때까지 자리를 지키게 된다. 차기 이사장의...
연임 길 튼 최정우...포스코 회장 인선 착수 2023-12-21 17:44:30
알려졌습니다. 전원 사외이사로 구성된 후추위는 내년 3월 정기주주총회까지 회장 후보 최종 한 명을 추립니다. 이번 인선부터 달라진 점은 현직 회장이 연임 도전여부를 밝히지 않아도 된다는 겁니다. 후추위에서 추천만 받으면 됩니다. 기존엔 현직 회장에 우선권을 줬기 때문에 도전 할지 말지 거취를 밝혀야 했지만...
편의점 CU, 후추네·오뎅식당 협업 간편식 7종 출시 2023-12-14 08:47:01
14일 밝혔다. 후추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유명 고깃집 꿉당에서 운영하는 냉동 삼겹살 브랜드다. CU가 후추네와 손잡고 출시한 상품 5종은 매콤 주꾸미 냉삼 덮밥과 매콤 삼겹 김밥, 매콤 주꾸미 삼겹 삼각김밥, 훈제삼겹, 냉동삼겹살 등이다. 오뎅식당은 60년 넘게 영업한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 맛집으로,...
뜨거운 인기 '신라면 더 레드', 컵라면도 나왔다 2023-12-11 17:38:56
특징이다. 청양고추와 후추, 마늘 등으로 만든 후첨 양념분말로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고 표고버섯, 청경채 등 건더기도 풍성하게 담았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보다 두 배 매운맛’을 내세워 8월 한정판으로 처음 출시됐다. 나오자마자 선풍적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자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 봉지라면을...
출시 4개월 만에 2000만봉 '기염'…컵라면도 내놨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1 11:06:34
특징이다. 청양고추와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만든 후첨 양념분말로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고,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풍성하게 담았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보다 2배 매운 맛’을 내세워 지난 8월 한정판으로 처음 출시됐다. ‘더 매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청양고추의 양을...
日방위상 "북한, 미사일에 더해 위성 발사에도 기술적 진전" 2023-11-26 16:23:38
이날 항공자위대의 후추기지를 시찰하던 도중 기자들의 질문에 이같이 밝혔다. 그는 "(북한이) 만일 정찰위성을 보유·운용하게 된 경우 핵과 미사일 운용 능력이 향상돼 일본과 국제사회의 평화와 안전을 한층 더 위협할 우려가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기하라 방위상은 지난 21일 발사된 '만리경 1호'가 제대로...
"머스크, 사이버트럭 계획 접어야"...테슬라 목표가 하향 이유 2023-11-21 09:55:28
목표가를 기존 250달러에서 210달러로 낮췄다. 이날 필립 후추아 제프리스 애널리스트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사이버트럭 대신 기존 사업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2024년은 테슬라에게 '잃어버린 해(Lost Year)'가 될 것"이라며 "성장 둔화가 불가피한...
오뚜기, 매운라면 열풍…출시 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오뚜기 '마열라면' 2023-11-08 16:06:50
있다. 마늘, 후추, 고추 등 총 세 가지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열라면에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 먹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확산한 것에 착안해 마열라면이 개발됐다. 순두부, 계란과 함께 마늘, 후추를 열라면과 함께 즐기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주목해 제품화했다는 게...
황정민 먹방 찍더니…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라면 '돌풍' 2023-11-02 16:33:04
동결건조한 '마늘후추블럭'을 넣어 마늘, 후추, 고추 등 세 가지 매운맛이 어우러지는 데 주안점을 뒀다. 오뚜기는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다양한 제품을 조합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모디슈머' 문화가 확산한 가운데 새로운 매운맛에 대한 수요 증가를 분석, 제품화한 점을 인기 요인으로 풀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