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서울 르엘캐슬 갤러리에서 홍보관 운영

입력 2020-06-11 10:12  


롯데건설이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르엘캐슬 갤러리에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서울 홍보관을 운영하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을 맞이한다.

롯데건설이 6월 분양 예정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속초에서 공급하는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다. 이 단지는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주택형이 구성돼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서울 홍보관에서는 전문 상담사가 배치돼 속초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만의 입지적 장점과 바다,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 등 입지여건과 상품 구성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속초의 첫번째 롯데캐슬 단지인 만큼 프리미엄을 누리고자 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투자자와 또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멀티헤비테이션을 꿈꾸는 수요자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서울 홍보관을 마련하게 됐다"며 "서울 홍보관 방문 시 전문 상담사를 통해 거주와 투자 등 목적에 맞는 자세한 상담을 단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최대한 편의를 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이 6월 분양 예정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롯데건설이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보여준 품질과 품격을 그대로 이어오며, `롯데캐슬`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사하는 브랜드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단지의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우수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속초 바다 및 청초호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부대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클럽,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커뮤니티 건물 옥상의 스카이가든 등 속초의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에 걸맞은 상품 경쟁력도 갖춰진다.

입지환경은 속초에서도 최고 수준이다.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1km 내엔 속초 최적의 교육과 생활 인프라, 교통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중앙초교와 해랑중학교가 단지 기준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과 설악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나로마트, 속초시청, 춘천지방검찰청 속초지청, 속초문화회관 등 생활 인프라도 단지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영랑호 및 청초호가 인접해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생활까지도 영위할 수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항여객터미널과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또한 수복로와 번영로 등을 통해 속초지역 곳곳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IC를 차량으로 10분 내에 진입도 가능하며 56번 지방도, 7번 국도,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예정)을 통한 속초시 이외 지역으로의 이동도 쉽다.

이러한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속초 첫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라는 상징성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가 지닌 프리미엄과 맞물리면서 남다른 주거 만족도와 프리미엄을 기대하는 수요자, 투자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받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최근 수도권 및 지방 광역시를 중심으로 한 전매 제한을 빗겨간 비규제지역 속초에 공급되고, 세대주 및 주택 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과 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2-4번지(르엘캐슬 갤러리 3층)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77-1 일원에 마련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