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이 곳에서는 남성고객 전문 공간인 '맨즈토탈존'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이 마련됐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는데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매장 곳곳엔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있다. 홍대타운은 현재 홍대에서 운영 중인 올리브영 6개 매장을 잇는 '허브' 역할을 맡게 된다. 이달...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홍대타운에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K뷰티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장의 '고객 체험'을 혁신하며 쇼핑을 넘어선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또 '홍대입구' 매장을 글로벌 고객을...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스킨스탠다드'는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고함량 유효성분 선택을 소비자가 직접 가능하게 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주체적으로 스킨케어 관리에 대한 권한을 넘긴다는 새로운 뷰티케어 철학을 가지고 있다거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신규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더하기세럼™'을 출시했다....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메인으로 한 엔자임 파우더 3종을 비롯해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과 깔끔한 사용감을 주는 스페셜 클렌징 젤 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한 기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
연대 휴학하고 사업 도전…'1조 주식부자' 등극한 30대 창업가 2024-02-27 10:30:26
스킨케어 화장품을 내놓으면서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020년 코로나19 확산 거치면서 중국의 한국 화장품 수요가 많이 감소했으나 에이피알은 이런 타격에서 벗어났다. 기능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 메디큐브 때문이다. 그는 “화장품이 주는 가치가 분명히 있는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품별 차별성이 없어졌다”며...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8월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유에스(JUS)’ 런칭, 2020년 8월 벤처기업 선정(기술보증기금), 2020년 12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2022년 9월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2022년 12월 무역의날 ‘수출의 탑’ 수상, 2023년 4월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지정, 2023년 6월 DeinoJUS ICID 등재,...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상위를 차지한 것이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소비자 인지도를 올리며 급성장했다. 2022년 처음 '100억 클럽'에 입성한 토리든은 지난해 올리브영 매출이 4배로 늘었다. 2021년에 입점한 넘버즈인 역시...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유기농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다럼앤바이오’ 2024-02-03 01:27:23
간직하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자외선 차단제, 세정제 등 다양한 250여가지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인 FLEX POWER 3종 SET는 피부 재생, 탄력, 주름 개선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다럼앤바이오는 천연으로부터 생명공학에 사용할 수...
모건PE, '손담비 앰플' 스킨이데아 인수...기업가치 1500억 2024-02-01 16:26:21
매각 자문은 삼일PwC가 담당했다. 2014년에 설립된 스킨이데아는 설립 10년만에 매출 700억원대를 넘어서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메디필, 데마메종 등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를 개발해 전세계 50개국 주요시장을 대상으로 외적 성장을 이뤘다. 대중들엔 '손담비 앰플'로 브랜드 인지도를 알렸다. 국내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