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라쿠텐과 로프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 60개사 관계자가 현장을 찾았다. 이는 화장품 업계 및 연관 산업 관계자가 모여 교류하는 동반성장 산업 컨벤션으로 행사를 확대한 결과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접점을 마련하는데 그치지 않고, 유망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해외 진출까지 돕기 위한...
아마존·라쿠텐도 주목…올리브영 'K뷰티 축제' 2023-12-13 17:46:35
온라인 플랫폼과 일본의 로프트, 프라자 등 오프라인 채널 등 총 60개사 관계자들이 초청됐다. 올리브영이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이처럼 대규모 해외 기업 관계자를 불러 모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2019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이 행사는 올리브영에서 많이 팔린 인기 제품과 브랜드를 한데 모아 고객에게 소개하는 이벤트다....
"30초 만에 티켓 완판"...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개막 2023-12-13 17:40:33
로프트, 프라자 등 오프라인 채널, B2B 유통업체까지 해외 약 60개 사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2019년 뷰티업계 한 해 결산의 의미를 담아 시작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이제 소비자는 물론 업계 관계자, 창업 희망자, 해외 바이어까지 산업 전반에 걸친 참여자들이 모여 트렌드를...
티켓 1.5만장 30초 만에 '완판'…아마존도 주목한 행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3 15:24:54
플랫폼과 일본의 '로프트', '프라자' 등 오프라인 채널, 기업간(B2B) 유통업체 등 총 60개사 관계자들이 초청됐다. 올리브영이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이처럼 대규모의 해외 플랫폼사들을 불러모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2019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이 행사는 올리브영에서 많이 팔린 인기 제품과 브랜드를...
인기 화장품 한자리에…CJ올리브영, DDP서 어워즈&페스타 2023-12-13 14:00:03
지원한다. 올해 행사에는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로프트 같은 온오프라인 플랫폼 등 해외 60개사 관계자가 현장을 찾아 국내 중소기업의 유망 상품을 살펴볼 예정이다. 전날에는 스타트업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퓨처커넥트',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각각 열고 내년도 성장 전략과 노하우도 공유했다....
신형 드라이버 키워드 "빗맞아도 멀리 똑바로…관성모먼트를 높여라" 2023-12-11 18:26:11
비약적으로 늘어났다. 여기에 무게추, 로프트와 페이스 각 등을 조율해 정확도를 더하는 기술이 더해졌다. 거리와 방향성을 한번에 잡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거리를 늘리기 위해 스윙에 힘이 실리면 공이 빗맞기 쉽고 공의 방향이 좌우로 휘어진다. 아무리 멀리 보내더라도 페어웨이를 지키지 못하면 두 번째, 세 번째...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입점한 상태로 올해 말까지 300여곳에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마녀공장[439090]도 '갈릭 나이아신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이물감 없는 국내 최초 디스크 타입 생리컵 개발한 스타트업 ‘듀이랩스’ 2023-12-06 01:05:05
퍼퓨머리 løfthouse KEMIST 로프트하우스케미스트, 루이보스티 전문 브랜드 위아루이)와 함께 콜라보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이사 벨은 장시간 착용 시에도 이물감이 적습니다. 좁고 높은 종 모양의 기존 생리컵은 때에 따라 생리 기간에 예민해진 자궁경부를 자극하거나 주변 방광, 요도...
"첫 거래부터 드럭스토어 론칭까지"…일본·인니 수출 활로 개척 2023-12-05 08:03:24
8월 일본의 대표 잡화점 로프트에 브랜드 론칭을 진행했고 연간 최소 4만500개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 김 대표는 “이번 수출상담회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중국 등 6개국과 접촉을 시작했고, 현장에서 바이어들로부터 현지 정보나 디지털 환경 등을 배워가는 것도 큰 소득이었다”며 “로프트에 이어 추후 돈키호테, 유명...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색조 글린트·프레시안 일본 홍보 강화" 2023-11-28 10:45:14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2일부터는 큐텐이 주관하는 쇼핑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해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글린트는 다음 달 플라자(PLAZA)에, 프레시안은 내년 2월 로프트(LOFT)에 각각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