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롯데칠성음료 대표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지원, 구교환을 기용했다. 새 모델과 함께 동영상 광고 두 편과 리뉴얼한 제품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에 출연한 배우...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2024-04-26 09:05:51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 소주 '처음처럼'이 새로운 모델 김지원, 구교환과 함께 패키지를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최근 시청률 20%를 돌파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에 출연한 배우 '구교환'을...
"8시간 동안 물도 못먹어"…항공사 운송 실수에 반려견 사망 2024-04-25 20:23:33
소주 시놉 시립 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탈 예정이었다. 그러나 항공사의 실수로 조카는 약 3시간 30분이 거리의 브라질 세아라주 포르탈레자 국제공항으로 보내졌다. 항공사는 조카가 잘못 보내졌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다시 조카를 상파울루로 보냈다. 조카는 거의 8시간에 달하는 시간 동안 물도 마시지 못했고 결국...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소주 ‘새로’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높아진 데는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복지 제도가 영향을...
주류 도매가격 정하고 '영업 경쟁' 금지…포항주류도매협회 제재 2024-04-25 12:00:01
9월까지 18차례에 걸쳐 주류제조사의 유흥음식점용 소주·맥주 등의 출고가 변동 시기에 맞춰 거래처 공급가격을 결정했다. 신제품이 출시되는 경우 판매가격을 결정해 구성사업자에게 공지하기도 했다. 협의회는 또한 구성사업자가 거래 중인 '기존 업소'와 '신규 업소'를 구분하는 기준을 마련해 '...
"생필품 사기 무섭네"…설탕 등 25개 품목 가격 5% 올랐다 2024-04-24 16:30:42
3.3% 하락했고 두부와 소주는 각각 3.1%, 2.8%씩 떨어졌다. 협의회는 "(가격) 상승률이 높았던 제품의 구체적 인상 시기, 출고가 등의 정보를 찾아보기 어려웠다"며 "이는 기업에서 가격 인상 이유에 대해 소비자가 납득할 만한 정보를 제대로 제공하고 있지 않다는 것인 만큼 소비자들의 알권리를 위해 가격 인상 시...
[포토] 선양소주,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4:01:07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소주 ‘선양’의 640㎖ PET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선양카지노’는 실제 카지노처럼 조성된 게임존에서 주어진 칩을 통해 카드마술, 빅휠, 컵마술 등 다양한 게임에 베팅하며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선양’을 맛보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국힘 도운 김흥국, 섭섭합 토로…"당에서 연락 하나 없다" 2024-04-24 13:45:05
거의 다 (당선) 됐다"고 했다. 그는 국민의힘에서 이번 총선을 이끌었던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서는 "한 번 통화하거나 만나고 싶었는데 서로 바빠서 그게 안 됐다"며 "지금이라도 서로 고생했지만, 소주 한잔해야지"라고 했다. 이에 진행자가 "한 위원장은 술을 못 마신다"고 하자 김 씨는 "나 혼자 먹어도...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협업 활동 등이 있다고 업계는 설명했다. 특히 소주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현재 진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3만1000명으로 국내 주류 브랜드 중 가장 많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
선양소주, 서울 도어투성수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0:41:41
소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양소주가 선양 640㎖ PET 제품 판매에 힘입어 준비한 선양카지노는 선양과 함께 즐기는 카지노 콘셉트로 준비했다. 입장 시 제공되는 칩을 활용해 게임을 즐기고, 선양을 맛보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 카지노처럼 조성된 게임존에서는 주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