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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진스 엄마 답네"…민희진, '해임 위기' 속 근황 공개 2024-05-01 14:24:12
루이비통, 마크 제이콥스, 슈프림 등 세계적 패션 브랜드는 물론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등 세계 스타들과 협업해 온 팝 아티스트다. 그는 지난해 국내에서 진행한 전시회에서 국내 관객들과 만나 "뉴진스의 엄청난 팬입니다. 만나게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민 대표는 지난달 26일에도 뉴진스의 새...
에이스침대 "설레는 새학기, 에이스침대로 포근한 보금자리를 완성하세요" 2024-03-19 15:56:38
수면 환경을 제공해준다. 상면은 하드 타입, 하면은 슈퍼 하드 타입의 투웨이 쿠션 공법이 반영돼 있어 양면을 뒤집어 가며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 듀오 테크 III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100% 순수 양모인 슈프림 울이 양면 모두 적용돼 있다. 4계절 내내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신한금융지주 지분 4000억 블록딜 2024-03-06 20:44:20
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슈프림LP는 신한금융지주 지분 1.8%(929만7000주)를 블록딜(시간 외 대량매매) 방식으로 매각하기 위해 이날 장 마감 후 수요예측에 나섰다. 슈프림LP는 EQT파트너스가 보유한 펀드의 투자목적회사다. 블록딜 주관사는 모건스탠리가 맡았다. 매각 측은 이날 신한금융지주 종가인 4만5600원의...
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포착…"불쾌해" 팬들 분노 2024-02-23 07:37:03
라인에 합류하게 됐다. 루이비통에서는 2017년 슈프림과 협업을 하며 화제를 일으켰고, 첫 디올 쇼에서는 7만 송이의 거대한 꽃 조각상을 사용했으며, 덴마크 왕자 니콜라이를 캐스팅해 유명해졌다. 펜디로 거취를 옮긴 후인 2021년 11월에는 영국 패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옥수수 품종 개발 및 종자 보급을 하는 스타트업 ‘소윤섭옥수수연구소’ 2024-02-12 16:53:52
초당옥수수는 노란색인 슈프림골드, 흰색인 슈프림화이트, 노란색과 흰색이 한 이삭에서 나타나는 바이컬러 계열인 슈프림듀오다. 국내 환경에서 지난 10년간 개발을 시도하여 몇 차례의 실패를 통해 작년에 개발을 완료했다. “현재 국내에서 재배되는 초당옥수수 종자는 대부분 수입산입니다. 이 수입산 품종에 비해...
윤윤수 회장, 휠라플러스 디렉터와 해외 전략 논의 2024-02-05 18:02:12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만나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휠라플러스 사업 방향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미팅 후에는 레브 탄주가 서울 압구정동에 처음 문을 연 팔라스 매장으로 윤 회장 등을 초청해 안내했다. 레브 탄주가 2010년 론칭한 팔라스는 ‘슈프림(Supreme)’과 함께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휠라, 프리미엄 FILA+ 출시…고급화·글로벌화 '승부수' 2024-01-15 17:54:30
슈프림’과 함께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런던 스케이트 문화에 영향을 받은 레브 탄주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한 후 스트리트 패션계에서 유명 인사가 됐다. 그는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스케이트 커뮤니티뿐 아니라 폭넓게 대중과 소통하는 능력을 보여줬다. 휠라는...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슈프림(Supreme)’과 함께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레브 탄주는 휠라 브랜드의 상징인 기존 ‘F박스’를 변형한 새로운 로고를 제시했다.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흰색 배경에 그린과 밝은 레드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조합했다는 게 휠라 측 설명이다. 패션업계는...
솔드아웃, 인플루언서 손잡고 오프라인 중고 거래 마켓 연다 2024-01-12 08:30:46
뉴발란스, 슈프림 등 유명 브랜드 한정판부터 스테디셀러까지 900여개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솔드아웃은 중고마켓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정품 검수를 마쳤다. 현장은 매장 입구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1인당 최대 1시간으로 이용 시간을 제한했다. 솔드아웃 관계자는 "고물가로 중고...
가수 '지올팍'을 아시나요?…"패션계의 애플 만들 것" 대변신 [긱스] 2024-01-04 10:45:41
중 하나가 슈프림이나 스투시다. 두 브랜드 모두 '스케이트보드'를 컬처 코드로 삼았다. 패션업계가 추구하는 '멋'이라는 모호한 키워드를 스케이트보드로 구체화했다는 게 박 대표의 말이다. 그는 "패션 브랜드지만 스케이트보드 대회를 연다든지, 스케이트보드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는 등 끊임없이 컬처...